싱가포르 직수입 머드크랩 프로모션

현지의 맛 그대로, 직수입 머드크랩 이용 다양한 소스로

한미숙 | 기사입력 2013/03/25 [11:06]

싱가포르 직수입 머드크랩 프로모션

현지의 맛 그대로, 직수입 머드크랩 이용 다양한 소스로

한미숙 | 입력 : 2013/03/25 [11:06]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Granum Dining Lounge)에서 머드크랩을 이용한 칠리크랩과 페퍼크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칠리크랩과 페퍼크랩은 싱가포르 대표 요리로 한국인들 사이에서도 그 인기가 높다. 이번 프로모션이 무엇보다 특별한 이유는 머드크랩을 직수입하여 현지에서 맛보던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다.


머드크랩은 아열대기후나 열대기후에서 서식하기 때문에 국내에서는 구할 수 없다. 이 때문에 대부분의 레스토랑에서는 꽃게나 바닷가재등을 대체재로 사용하고 있다. 따라서 현재 서울에서 머드크랩을 사용하여 싱가포르 정통 스타일로 크랩 요리를 선보이는 곳은 반얀트리의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가 유일하다. 칠리크랩은 게를 토마토 칠리 소스에 함께 볶아 낸 요리로 달고 시고 매운 맛이 난다.

풍부한 양념을 밥이나 빵과 같이 곁들여 먹기 좋다. 페퍼크랩은 후추가 들어가 칠리크랩에 비해 매콤한 맛이 색다르다. 그라넘에서는 두 가지 모두 중식 꽃빵과 자스민 라이스를 함께 제공한다.


한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는 서울 시내 특급 호텔 중 유일하게 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등 범아시아 지역 대표 요리를 만나볼 수 있는 정통 아시안 레스토랑이다. 실내 인테리어는 화강암으로 이루어진 벽면, 층고가 높고 시원한 공간이 특징이다.

지난해부터는 해외 반얀트리 호텔&리조트와 셰프 익스체인지(Chef Exchange) 프로그램을 통해 현지 셰프를 초청하는 프로모션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어 맛과 분위기 모두 이국적인 느낌을 만끽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