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국영 철도와 스타벅스의 만남

스위스 기차 내 스타벅스 레스토랑, 스타벅스 온 레일

이성훈 | 기사입력 2013/04/03 [01:02]

스위스 국영 철도와 스타벅스의 만남

스위스 기차 내 스타벅스 레스토랑, 스타벅스 온 레일

이성훈 | 입력 : 2013/04/03 [01:02]
스위스 국영철도(SBB)는 미국 커피 전문점 체인, 스타벅스(Starbucks)와 함께 2013년 하반기부터 스위스 주요 도심지를 연결하는 기차편(inter-city)을 이용하는 승객들을 대상으로 레스토랑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2013년 가을부터 기차 내 레스토랑 서비스를 론칭할 예정이며, 제네바(Geneva)-장크트 갈렌(St.Gallen)-제네바(Geneva) 구간이 먼저 시범적으로 운영된다.

▲ Starbucks_SBB_Exterior_hires _ 스위스 국영철도와 스타벅스 

첫 스타벅스 온 레일(Starbucks on Rails) 레스토랑은 2013년 가을부터 운영되며, 2014년 봄에 두 번째 기차가 같은 구간에 론칭될 예정이다. 첫 시범 운영은 9개월 동안 지속될 예정이며, 스타벅스 온 레일 레스토랑이 운영되는 기차편은 제네바-장크트 갈렌 구간에 한해 각 방향 기준 매일 2회씩 운행되어 총 1500km를 달리게 된다.

메뉴는 아직 확정이 되지 않은 상태이지만, 스타벅스가 판매하는 주요 음료와 스위스 국영철도청이 운영하는 케이터링 업체인 엘베티노(Elvetino)의 제품으로 구성될 전망이다. 레스토랑칸은 스타벅스의 분위기와 인테리어로 내외부가 장식될 예정이다.

이로써 스위스는 스타벅스 체인이 론칭하는 스타벅스 온 레일 서비스를 최초로 선보이는 나라가 된다. 스위스는 12년 전, 스타벅스가 유럽 대륙에 첫 매장을 오픈하기로 선택한 나라이기도 하다. 스타벅스가 전 세계적으로 사용하는 우수한 품질의 커피 머신은 스위스 제품으로 유명하다. 자료제공_스위스 정부관광청
www.MySwitzerland.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