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관광청, 온라인 크로스 퍼즐 이벤트 진행

하와이 코올리나 골프 코스(Ko Olina Golf Course)에서

박미경 | 기사입력 2013/04/09 [00:06]

하와이 관광청, 온라인 크로스 퍼즐 이벤트 진행

하와이 코올리나 골프 코스(Ko Olina Golf Course)에서

박미경 | 입력 : 2013/04/09 [00:06]

하와이 관광청은 오는 18일부터 4일간 하와이 코올리나 골프 코스(Ko Olina Golf Course)에서 열리는 LPGA 롯데 챔피언십을 기념하고자 대한민국 골프채널 J Golf와 공동으로 온라인 프로모션 크로스 퍼즐 이벤트를 실시한다. 

4월 8일부터 2주간 진행되는 이벤트는 하와이와 LPGA 롯데 챔피언십에 관련된 총 여섯 개의 가로세로 낱말 퍼즐을 맞추는 퀴즈 게임으로, J Golf 홈페이지(
www.jgolfi.com) 방문자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1등에게 주어지는 하와이 여행 상품권(1인 2매)을 비롯해, 다양한 골프 용품과 음료 교환권이 경품으로 주어질 예정이다.

▲ 하와이관광청   


LPGA 롯데 챔피언십의 대회 일정을 살펴보면, 15일 예선 토너먼트를 시작으로 18일 목요일에는 미셸 위, 최나연, 청 야니(Tseng Yani, 대만), 크리스티 커(Christie Kerr, 미국) 등 세계 최고 실력을 자랑하는 스타 골퍼들이 총 상금 약19억원(US$1.7M)을 놓고 경쟁을 펼치게 된다. J Golf는 전 라운드를 생중계 할 예정으로 자세한 방송 스케줄은 J Golf 홈페이지 참고하면 된다.

한편, 오아후 최고의 골프 코스 중 하나로 정평이 난 코올리나 골프 코스는 18홀 챔피언십 코스로 와이키키에서 차로 50여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1990년 테드 로빈슨(Ted Robinson)에 의해 설계됐으며, 골프 다이제스트(Golf Digest)가 미국 내 탑 75 리조트 골프장 중에 하나로 선정할 만큼 높은 명성을 자랑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