쉴트호른정상에서 아침식사, 제임스 본드 조식뷔페

올 여름, 쉴트호른의 2970m 정상에서 샴페인 한 잔과 함께

박소영 | 기사입력 2013/05/05 [13:55]

쉴트호른정상에서 아침식사, 제임스 본드 조식뷔페

올 여름, 쉴트호른의 2970m 정상에서 샴페인 한 잔과 함께

박소영 | 입력 : 2013/05/05 [13:55]
케이블카로 32분이 걸리는 쉴트호른 정상에 오르면 세 개의 알프스 명봉인 아이거, 묀히, 융프라우가 바로 눈 앞에 펼쳐지고, 200여개의 다른 알프스 봉우리가 장관을 연출한다. 이런 풍경을 즐기며 360도 회전 레스토랑에서 근사한 스위스 아침식사를 즐길 수 있다. 제임스 본드 브랙퍼스트라고 이름붙인 본 아침 뷔페는 매일 오전 8시부터 10시 30분까지 쉴트호른 정상의 회전 레스토랑 피쯔 글로리아(Piz Gloria)에서 맛 볼 수 있다.

▲ Sommer_16_Kabine_Blumen _ 쉴트호른 007 조식 뷔페    

다양한 빵과 크로아상, 과일잼, 스위스 정통 비르커뮈슬리(Birchermusli), 베이컨과 스크램블드 에그, 스페셜 소시지와 이 지역 특산 치즈를 비롯하여 요거트와 농장에서 바로 가져 온 신선한 사과 쥬스와 배 쥬스, 메이플 시럽을 곁들인 바삭한 와플 등 정통 스위스 브랙퍼스트를 즐길 수 있다. 여름 동안은 알프스 산골짜기에서 만든 신선한 버터와 치즈가 제공되기도 한다. 조식 뷔페 가격은 성인이 CHF 29.50, 만 14세 이하 어린이가 CHF 16.50이다.


제임스 본드 아침식사 티켓과 케이블카 이용 요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도 있다. 본 티켓은 슈테첼베르그(Stechelberg)에 있는 쉴트호른 케이블카 역에서 매일 오전 8시 55분까지 구매할 수 있다. 슈테첼베르그에서 정상까지의 왕복 티켓과 아침 뷔페가 포함된 가격이 CHF 99이며, 스위스 패스 소지시 CHF 64.40이다.


치즈 공방에서 즐기는 맛깔난 아침식사, 뮈렌(Murren) 근처의 쉴트알프(Schiltalp)에서는 전통적인 방식으로 장작불을 이용하여 치즈를 생산하고 있는 치즈 공방이 있다. 이 지역 젖소에서 받아낸 신선한 우유를 이용하여 어떻게 전통적인 스위스 치즈를 생산하는지 그 과정을 지켜볼 수 있다.

▲ cheese    

더 자세한 정보는 뮈렌 인포메이션 센터에 문의할 수 있다.
뮈렌인포센터 +41 33 856 86 86, Email: [email protected] / 쉴트호른 www.schilthorn.ch / 스위스 정부관광청_ 사진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