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여름 호텔가, 시원한 디저트 열전

오미자, 카라멜, 밀크 등 3가지 홈메이드 빙수도 선보여

박미경 | 기사입력 2013/06/11 [07:54]

뜨거운 여름 호텔가, 시원한 디저트 열전

오미자, 카라멜, 밀크 등 3가지 홈메이드 빙수도 선보여

박미경 | 입력 : 2013/06/11 [07:54]
플라자호텔 로비층에 위치한 카페 & 바 더라운지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이국적인 디저트 메뉴와 홈메이드 빙수 시리즈를 오는 8월 31일까지 여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먼저, 디저트 시리즈는 그린망고, 패션푸르츠, 블루베리, 루바브, 캐러웨이 등 열대과일과 채소를 활용해 만든 총 5개의 메뉴로 구성된다.

▲ 플라자호텔_더라운지 여름 디저트 열전_그린망고   

호텔 파티셰가 엄선한 열대과일과 채소는 높은 당도와 영양소로 무기력해지기 쉬운 여름철에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어준다. 특히, 이번 디저트 메뉴에 활용되는 생 그린망고와 루바브는 국내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고급 식재료로, 더라운지에서 여름 시즌 동안 푸짐하게 맛볼 수 있다.

국내산 블루베리의 풍부하고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는 블루베리 초코볼 아이스크림, 패션푸르츠 특유의 새콤달콤함이 기분을 좋게 하는 생마르코 케이크와 패션푸르츠 셔벗, 상쾌한 캐러웨이의 향이 프랑스산 카카오 초콜릿과 부드럽게 어우러진 퐁당 초콜릿 캐러웨이 아이스크림, 아스파라거스와 루바브의 조화가 이색적인 이태리식 디저트 아스파라거스 파나코타와 루바브 셔벗, 산미가 풍부한 그린망고를 맛볼 수 있는 그린망고 세미프레도 아이스크림 등 총 5가지의 골라먹는 재미를 선사한다.

▲ 플라자호텔_더라운지 빙수 프로모션   

또한, 무더운 여름 필수 디저트인 빙수도 오미자, 카라멜, 밀크 등 3가지 종류로 선보인다. 더라운지의 올 여름 대표 빙수인 오미자 빙수는 다양한 효능과 다이어트 효과를 지닌 오미자를 활용해 만든 건강식 디저트이다. 장시간 황기와 함께 우려낸 오미자차를 얼려 만든 얼음베이스에 호텔 셰프가 직접 만든 상큼한 오미자 젤리와 샤베트, 고창에서 공수한 복분자, 절인 유자, 생 오미자, 찹쌀떡 등이 풍성하게 올라간다.

▲ 플라자호텔_더라운지 여름 디저트 열전_패션푸르츠   

이 외에도, 카라멜의 진한 달콤함을 즐길 수 있는 카라멜 빙수, 매일 정성스레 삶은 팥과 인절미, 찹쌀떡이 우유 얼음베이스에 곁들여진 밀크 빙수 등이 함께 제공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