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양 각색의 모로코 음식의 향연

이슬람, 아프리카, 스페인, 터키등 여러 민족과 문화가 만나

박미경 | 기사입력 2013/06/17 [08:18]

각양 각색의 모로코 음식의 향연

이슬람, 아프리카, 스페인, 터키등 여러 민족과 문화가 만나

박미경 | 입력 : 2013/06/17 [08:18]
입맛을 돋우는 이색 별미를 찾는 이들을 위해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테라스 레스토랑에서는 하얏트 리젠시 카사블랑카의 셰프를 초청하여 각양 각색의 모로코 요리들을 선보인다. 오는 6월 20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테이스트 오브 카사블랑카(Taste of Casablanca) 프로모션에서는 이슬람, 아프리카, 스페인, 터키 등 여러 민족과 문화가 만나 어우러진 모로코만의 독특한 식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_테이스트 오브 카사블랑카 

또한 따스한 지중해성 기후의 영향을 받은 풍부한 열대과일, 육류와 해산물 그리고 다양한 향신료는 모로코음식의 풍미를 한층 더해준다.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초청된 하얏트 리젠시 카사블랑카의 압델카더 칸딜(Abdelkader Kandil) 외 2명의 셰프들은 구운 가지와 토마토의 조화가 일품인 샐러드 자알룩(Salad Zaalouk), 닭고기와 버미첼리를 곁들인 매콤달콤한 세빠 메드포나(Seffa Medfouna), 무화과를 곁들인 양고기 타진(Lamb Tagine with Figs) 등 국내에서 쉽게 맛볼 수 없었던 모로코의 정통 요리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에서 쉽게 맛볼 수 없었던 모로코의 다채로운 요리를 만끽할 수 있는 테이스트 오브 카사블랑카(Taste of Casablanca)프로모션은 6월 20일부터 30일까지 즐길수 있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