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관광청, 아마추어 사진작가 출사대회

작가의 시선을 통해 만나는 필리핀의 색다른 매력

이성훈 | 기사입력 2013/07/03 [12:02]

필리핀관광청, 아마추어 사진작가 출사대회

작가의 시선을 통해 만나는 필리핀의 색다른 매력

이성훈 | 입력 : 2013/07/03 [12:02]
필리핀관광청은 7월 초까지 20일간 올림푸스, 에이비로드(AB-ROAD)매거진과 공동으로 아마추어 사진작가 출사 대회를 진행한다.

필리핀관광청 네이버 카페를 통해 지원한 약 300명의 지원자 중 사진 촬영의 기술과 자질이 뛰어난 30명의 아마추어 사진작가들을 선발하여 필리핀의 진주 다바오, 유럽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일로코스, 세계 8대 경관을 자랑하는 바나우에, 천혜의 자연조건을 가진 수빅, 화려 한 국제도시 마닐라, 최적의 신혼여행 리조트가 있는 레가스피 등을 방문한다.

▲ 세계 8대 경관인 계단식 논, 바나우에 지역 전경    

이번 출사는 새로운 시선으로 발견하는 필리핀의 발견이라는 테마 하에 사진작가의 시선으로 바라본 필리핀의 신비로운 풍경, 다양한 문화, 다이나믹한 체험 등 필리핀의 색다른 매력을 사진 및 영상으로 담을 예정이다.

또한 올림푸스 카메라를 통해 촬영된 사진들 중 우수작을 선별하여 필리핀 관광청 사진집 발간 및 올림푸스 갤러리 사진 전시회를 개최하며 에이비로드 매거진의 북인북(Book in Book)을 출시해 다양한 방법으로 필리핀의 색다른 매력을 소개할 예정이다.

▲ 필리핀관광청 _ 아마추어 사진작가 출사 대회 진행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필리핀관광청 한국지사장은 이번 출사는 단순히 사진 촬영이 아닌 여러 채널을 통해 여행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라 생각해 진행을 결정했다.며 올 여름 이색적인 곳으로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에게 필리핀의 다양한 매력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필리핀관광청
_사진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