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 카파도키아 에서 열리는 이색 마라톤 대회

카파도키아를 즐기는 이색적인 방법 Runfire Cappadocia

양상국 | 기사입력 2013/07/07 [11:08]

터키 카파도키아 에서 열리는 이색 마라톤 대회

카파도키아를 즐기는 이색적인 방법 Runfire Cappadocia

양상국 | 입력 : 2013/07/07 [11:08]
카파도키아를 즐기는 이색적인 방법, 런파이어 카파도키아(Runfire Cappadocia) 울트라 마라톤이 오는 7월 20일부터 27일까지 열린다. 카파도키아는 화산 폭발 후 흘러내린 화산재가 오랜 세월에 걸친 풍화작용에 의해 형성된 독특한 지형을 갖추고 있는 터키 중부지역의 대표적 관광지이다.

▲ 카파도니아  

200km길이의 총 6코스로 구성되어 위르귑, 괴레메, 네브쉐히르, 하산다아, 우치히사르, 투즈골루를 통과하며, 시작과 종료 지점은 우치히사르 지역이다.  참가자는 Ultra Marathon, Corporate Race, Discovery 6D, Discovery 4D 중 선택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종류별로 마라톤 완주 길이와 코스가 다르다.

코스는 높게는 1,700미터 높이까지 오르는 지형과, 소금호수 주변, 지하도시와 동굴도시를 가로지르는 코스 등 일반적인 마라톤에서 경험하기 힘든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카파도키아는 역사, 자연, 문화 자원과 아웃도어 스포츠를 연중 내내 즐길 수 있는 지역으로 마라톤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최적의 도시이다. 
www.runfirecappadocia.com / 터키문화관광부_사진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