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심으로 사는 한국인을 위한 든든한 보양식

서울의 해삼송이전복탕반 과 전복 장어 돌솥밥

한미숙 | 기사입력 2013/08/06 [10:38]

밥심으로 사는 한국인을 위한 든든한 보양식

서울의 해삼송이전복탕반 과 전복 장어 돌솥밥

한미숙 | 입력 : 2013/08/06 [10:38]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는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 밥심으로 사는 한국인을 위한 보양식으로 일식당 만요의 전복 장어 돌솥밥과 중식당 천산의 해삼 송이 전복 탕반을 선보인다. 두 보양식은 모두 몸에 좋은 여름철 대표 보양 재료를 이용해 만들었으며, 무엇보다 한국인의 보약인 밥을 곁들여 즐기는 보양식이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중식당 천산  

일식당 만요에서 선보이는 전복 장어 돌솥밥은 2013년 8월 1일부터 31일까지 맛볼 수 있으며, 단백질과 비타민이 풍부하며 피로해진 신경을 회복시켜주는 전복과 함께 기력 회복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는 장어를 곁들인 든든한 보양식이다. 싱싱한 해산물을 곁들인 샐러드, 고소한 우니가 듬뿍 들어간 계란찜, 싱싱한 제철 생선을 이용한 3종 생선회 등 다양한 일식 메뉴가 함께 제공되어 보양은 물론 미식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중식당 천산에서는 대표적인 보양 재료인 밥, 해삼, 송이버섯, 전복 등을 이용한 특별 보양식을 준비했다. 건강에 좋은 재료들만 듬뿍 넣은 담백한 해삼송이전복탕반이 따끈한 뚝배기에 담겨 나오며, 한국인의 보양식으로 빼놓을 수 없는 밥이 제공된다. 해삼, 전복 등 몸에 좋은 음식들을 중식당 천산의 진속림 총괄 셰프가 직접 개발한 특제 소스에 찍어 즐긴 뒤, 국물에는 밥 한 그릇을 모두 넣어 먹는 보양식이라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