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리히 공항, 스위스인포_Switzerlandinfo 데스크 새단장

취리히 입국시 더욱 편리해진 스위스 관광 안내 데스크

이소정 | 기사입력 2013/09/26 [09:18]

취리히 공항, 스위스인포_Switzerlandinfo 데스크 새단장

취리히 입국시 더욱 편리해진 스위스 관광 안내 데스크

이소정 | 입력 : 2013/09/26 [09:18]
취리히 공항 스위스 관광 안내 데스크인 스위스인포 플러스(Switzerlandinfo+)를 새롭게 단장해 도착지 1번 구역(Arrival 1)에 위치하는데, 이미 2년여 전에 오픈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도착지 2번 구역(Arrival 2)의 서비스와 정보 제공 시스템을 확장한 것이다.

▲ Switzerlandinfo_Arr   

취리히에 도착하는 승객들에게 보다 효율적이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만들어진 Switzerlandinfo+ 데스크의 추가 운영으로 더욱 많은 여행자들이 편리하게 관광 안내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스위스의 대부분의 관광지는 물론, 엄격하게 선별된 호텔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공항의 항공 정보를 실시각으로 확인할 수 있다. 

▲ Switzerlandinfo_Arr_SchweizTourismus     

뿐만 아니라, 취리히 도심에서 이용할 수 있는 버스 및 트램 티켓과 취리히의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는 취리히 카드(Zurich Cards), 스위스 기차 티켓도 구입할 수 있다. 취리히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추가 비용 없이 호텔 및 시티 가이드 투어를 예약할 수 있어 경제적이기도 하다. 기념품 판매도 이루어지고 있다.


새로운 컨셉의 관광 안내 데스크에서 가장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것은 바로 새롭게 디자인된 전자 미디어이다. 2명의 안내 직원 외에 인터렉티브한 인포 센터가 있어, 자유롭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보다 쉽고 편리하게, 그리고 특별한 혜택을 받으며 가장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Switzerlandinfo+ 데스크는 취리히 입국시 한 번 들러볼 가치가 충분하다. 운영시간은 도착지 1번 구역(Arrival 1)의 Switzerlandinfo+ 매일 07:30 a.m. - 11:30 p.m / 도착지 2번 구역(Arrival 2)의 Switzerlandinfo+ 매일 05:45 a.m. - 11:30 p.m. / 
www.zurich-airport.com / 스위스 정부관광청_자료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