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회 김치축제, 시식행사와 김치토크콘서트 형식 홍보활동

김치버스 프로젝트팀이 김치버스를 타고 전국을 돌며 다양한

한미숙 | 기사입력 2013/09/28 [10:30]

20회 김치축제, 시식행사와 김치토크콘서트 형식 홍보활동

김치버스 프로젝트팀이 김치버스를 타고 전국을 돌며 다양한

한미숙 | 입력 : 2013/09/28 [10:30]
오는 10월5일 개막하는 제20회 광주세계김치문화축제가 막바지 준비에 한창인 가운데 김치버스 프로젝트팀이 김치버스를 타고 전국을 돌며 20회 김치축제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

김치버스는 남도김치, 세계로 날다를 주제로 펼쳐질 20회 김치축제와 광주명품김치 김치光을 홍보하기 위해 지난 7일 제20회 김치축제 사전행사로 열린 경복궁 행사를 시작으로 그동안 유관순 열사 생가, 부산대학교, 전주한옥마을, 계명대학교 등 지역별로 많은 사람이 모이는 장소에서 시식행사와 김치토크콘서트 형식으로 홍보활동을 펼쳐왔다.

▲ 김치버스 전국홍보 _ 광주광역시청    

서울 출발 이후 천안, 원주, 논산, 제천, 전주, 부산, 제주, 하동을 거쳐 현재 대구에서 활동 중이며, 앞으로 전남지역을 돌아 축제 준비를 위해 광주로 입성해 축제 기간 행사장의 김치오감체험관에서 방문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축제장에서 만나는 김치버스는 버스팀이 개발한 레시피로 만드는 김치퓨전요리를 선보이고, 월드투어 기간의 경험담을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할 예정이어서 축제장을 찾는 청소년들과 관련분야 젊은이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 김치버스_경복궁행사 _ 공주광역시청    

또한, 2011년부터 2012년까지 총 400일 동안 유럽 등 27개국 130개 도시를 순회하며 김치 홍보를 한 김치버스는 김치축제가 끝나면 올해 말 일본을 시작으로, 내년에는 호주, 동남아시아 등을 순회하는 두 번째 월드투어 대장정에 오른다.

이번 월드투어에는 광주명품김치산업화사업단에서 김치를 제공할 계획이며, 투어 기간 김치축제, 광주명품김치와 더불어 한국의 김치문화를 세계적으로 알릴 계획이라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