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제철맞이 호텔 음식여행, 프로모션

즉석 랍스터 그릴 구이, 보양 재료인 송이버섯_동충하초등

박미경 | 기사입력 2013/09/30 [09:02]

가을 제철맞이 호텔 음식여행, 프로모션

즉석 랍스터 그릴 구이, 보양 재료인 송이버섯_동충하초등

박미경 | 입력 : 2013/09/30 [09:02]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에서는 가을 체절을 맞은 최고의 식재료로 만든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길티 플레져(Guilty pleasure) 3 프로모션을 지난 25일부터 선보였다. 지금까지 진행된 길티 플레져 프로모션에서는 즉석 랍스터 그릴 구이, 보양 재료인 송이버섯과 동충하초 등으로 만든 파워볼(power bowl)을 제공해 고객들의 인기를 끌었다. 이번 길티 플레저 3 프로모션에서는 가을 제철을 맞은 전복과 대하를 즉석에서 바로 구워 고객 테이블로 바로 제공한다.

▲ 인터컨티넨탈_길티 플레저 3탄    

전복은 단백질과 비타민이 풍부해 자양강장과 시력 회복에 좋으며 기운을 내는 식재료로 보양식에 많이 사용되었다. 또한 칼로리가 낮고 피부미용에 좋아 여성들에게 좋다. 대하는 칼슘과 단백질이 많아 뼈 건강에 좋고, 타우린 성분도 들어있어 간 기능을 회복시켜주며 면역력 강화에 탁월한 식재료다.

이외에도, 한국의 대표적인 청정지역에서 키운 대관령 한우를 들을 수 있다. 대관령 한우는 한우브랜드로는 최초로 품질인증 및 쇠고기 이력 추적 시스템 등 청정 품질 관리 시스템으로 고객들의 신뢰를 더했다. 치맛살, 업진살, 부채살 등 쉽게 접하기 어려운 부위를 BBQ로 즐길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가을을 맞이해 제철 식재료인 전복과 대화 등 고급 식재료로 만든 음식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이번 프로모션의 가장 큰 장점이라며 추가적으로 겨울 시즌에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식재료 수급에 매진 중이다고 언급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