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리얼 팰리스서울 가을 낭만 이벤트 선보여

4인 이하 커플 고객에게 레귤러 와인 뷔페 가격으로

한미숙 | 기사입력 2013/10/03 [09:39]

임피리얼 팰리스서울 가을 낭만 이벤트 선보여

4인 이하 커플 고객에게 레귤러 와인 뷔페 가격으로

한미숙 | 입력 : 2013/10/03 [09:39]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낭만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여유로운 가을 저녁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건강식 뷔페와 최고급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카페 아미가에서는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10월 한달 동안 프리미엄 와인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와인 뷔페 프로모션을 선사한다.

월요일과 화요일에는 4인 이하 여성 고객에게, 금요일에는 연인, 부부 등 4인 이하 커플 고객에게 레귤러 와인 뷔페 가격으로 프리미엄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와인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제공한다.


또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평일에 방문하는 단체 고객에게도 풍성한 할인 혜택을 선물한다. 10인 이상 20인 미만 단체 고객은 20%, 20인 이상 단체 고객은 15% 할인(단, 중복 할인 불가)을 받을 수 있다. 카페 아미가의 와인 뷔페는 매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된다.

이에 더해, 로비라운지 델마르에서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30분부터 10시 40분까지 따뜻한 허브차, 시원한 아이스 커피 등 취향에 맞는 음료를 즐기며 베스트 뮤지컬 ost를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는 공연 이벤트를 마련했다. 레미제라블, 지킬 앤 하이드 등 최고의 사랑을 받았던 베스트 뮤지컬ost를 선별하여 호텔 전속 팝페라 가수가 라이브로 선사하는 뮤지컬ost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더불어, 매주 셋째 주 토요일에는 실력파 남자 싱어를 특별 초청하여 남녀 싱어의 하모니가 최상의 조화를 이루는 멋진 무대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뮤지컬 팝페라 공연이 진행되는 매주 토요일에는 싱어를 비롯, 로비라운지의 직원들이 해당 뮤지컬 배우의 복장을 하고 고객을 맞이하여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동시에 선사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