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크루즈, 한글판 2014-15 주요 일정 책자발간 배포

싱가포르, 상해, 북경, 방콕을 중심으로 내년 9월부터

한미숙 | 기사입력 2013/10/04 [10:18]

프린세스 크루즈, 한글판 2014-15 주요 일정 책자발간 배포

싱가포르, 상해, 북경, 방콕을 중심으로 내년 9월부터

한미숙 | 입력 : 2013/10/04 [10:18]
프린세스 크루즈 한국 지사는 2014-15년 프린세스 크루즈 주요 지역 운항 일정을 날짜 별로 자세하게 소개하는 프린세스 크루즈 아시아 셀렉션 및 알라스카 & 유럽 셀렉션 한글판 (사진)을 제작하여 전국 주요 여행사에게 배포한다. 내년 아시아 지역에서는 프린세스 크루즈의 대표적인 선박인 선 프린세스, 다이아몬드 프린세스 및 사파이어 프린세스 등 세 종류의 배가 운항될 예정이다. 

77,000 톤급의 선 프린세스호는 내년 4월-9월까지 일본과 대만, 러시아를 이어주는 일정에 이용되며, 가장 인기있는 11만 5천톤급의 다이아몬드 프린세스호는 4월-10월까지 동경에서 출발해 다양한 일본 지역을 여행하는 일정에 투입된다. 다이아몬드 프린세스호와 쌍둥이 배인 사파이어 프린세스호는 싱가포르, 상해, 북경, 방콕을 중심으로 내년 9월부터 2015년 2월까지 동남아 지역의 다양한 여행지를 연결한다.

▲ 알라스카 및 유럽 셀렉션 표지 

알라스카 & 유럽 셀렉션 책자는 내년 5월에서 11월까지 두 지역에서 운항하는 일정을 자세하게 소개하고 있다.  알라스카는 금년을 포함하여 6년 연속 알라스카 지역 최고의 크루즈로 손꼽힐만큼 프린세스 크루즈의 대표적인 일정이자 우리나라 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크루즈이다. 유럽 일정의 경우, 금년에 첫 선을 보인 14만톤급의 최고급 로열 프린세스호를 북유럽 일정에 투입하고, 내년에 도입하는 최신 선박인 14만톤급 리갈 프린세스호는  지중해에서 운항된다.   

▲ 아시아 셀렉션 표지   

프린세스 크루즈 한국지사는 지사 개설을 기념하여 이번 책자에 소개된 아시아, 알라스카, 유럽 지역을 포함한 내년 모든 일정에 대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프린세스 크루즈의 시설과 서비스를 소개하기 위해 오는 10월 3일(목)과 10일(목) 부산에 기항하는 다이아몬드 프린세스호에서 국내 여행사, 기업체 및 언론인을 위한 VIP선상 행사를 개최한다.

지 챈 지사장은 이번 한글 책자는 지난 6월 한국 지사 개설과 함께 본격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는 저희 프린세스 크루즈가 국내 여행사들의 판매를 지원하기 위해서 발간한 첫 한글 자료입니다. 여행사 여러분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앞으로 한글 웹사이트, 여행사 교육 및 여행사 공동 광고 등이 예정되어 있으니 계속 지켜봐 주시고, 좋은 의견을 바란다고 전했다.  02-318-1918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