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요리와 와인을 무제한 즐기는 호텔이벤트

알베르 비쇼 보졸레 누보를 포함한 10종류의 프랑스 와인을

한미숙 | 기사입력 2013/11/19 [09:18]

프랑스 요리와 와인을 무제한 즐기는 호텔이벤트

알베르 비쇼 보졸레 누보를 포함한 10종류의 프랑스 와인을

한미숙 | 입력 : 2013/11/19 [09:18]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로비 라운지에서는 오는 21일부터 약 한달 동안 다양한 프랑스 와인과 테이블 34 대표 프렌치 셰프 베르트랑 콤베(Bertand Combe)가 준비한 메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원더아워 인 프렌치 마켓을 진행한다.


코엑스 로비 라운지의 원더 아워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연말 모임이 많은 11월 중순 프랑스 보졸레 누보를 포함하여 약 10 종류의 프랑스와인과 안주를 즐길 수 있는 원더아워 인 프렌치 마켓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원더아워에서 제공되지 않았던 프랑스 부르고뉴주의 보졸레 지방생산하되는 적포도주 알베르 비쇼 보졸레 누보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

보졸레 누보은 6개월 이상 숙성시키는 일반 와인과는 달리 보관하지 않고 빨리 마셔 버리는 와인으로 발효 즉시 내놓은 신선한 맛이 생명이다.  매년 11월 셋째 주 목요일에 출시되며 2~3주 만에 동이 나기 때문에 수급이 어려운 와인 중에 하나이며, 타닌과 페놀 성분의 신맛이 없어 와인을 어려워하는 사람들도 쉽게 즐길 수 있고, 과일 맛이 풍부해 레드 와인이면서도 화이트 와인과 비슷한 맛을 낸다. 또한 이번 원더아워 인 프렌치 마켓에서는 다양한 프랑스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프랑스 로렌느 지방의 이름을 따서 만든 끼쉬 로렌은 오븐에서 구운 계란 파이로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녹인 치즈에 빵을 찍어 먹어 고소한 맛이 일품인 프 퐁뒤 샤보야흐드(Fondue Savoyarde), 송이버섯과 양파로 만든 어니언 트러플 수프(Onion & Truffle Soup), 쇠고기와 양파, 버섯 등의 야채 등을 적포도주로 조리하여 뵈프 부르기늉(Boeuf Bourguignon) 등의 프랑스 전통 음식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와인과 별개로 호텔 바텐더가 직접 만든 3가지 기본 칵테일에 추가로 오늘의 칵테일 직접 만들어 선정하여 총 4가지의 칵테일 제공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