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크루즈, 하반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예고

코트파에 크루즈 회사로는 단독 진출, 이벤트 진행

박미경 | 기사입력 2014/06/02 [08:06]

프린세스 크루즈, 하반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예고

코트파에 크루즈 회사로는 단독 진출, 이벤트 진행

박미경 | 입력 : 2014/06/02 [08:06]
프린세스 크루즈 한국 지사가 하반기 마케팅을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우선 국내 관광전을 통해서 소비자들에게 보다 적극적으로 크루즈 여행을 알리겠다는 전략이며, 여름 성수기 운항일정에 대한 상세한 정보 및 안내와 더불어, 선상에서 여행객들이 영화를 감상할 때 제공하는 팝콘을 연상시키는 무료 팝콘 만들어 주기 행사로 즐거움도 제공할 예정이다. 

▲ 팝콘과 함께 하는 별빛아래 영화관

이 밖에도 간단한 이벤트를 통해 프린세스 크루즈만의 각종 경품을 수시로 제공하는 행사가 4일내내 진행된다. 프린세스 크루즈는 코트파 외에 6월에는 크루즈 상품을 판매하는 국내 여행사 대표들을 일본 항해 일정에 초청하는 VIP행사도 개최한다.

아울러, 지난 3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여행사 대상의 교육 프로그램도 재개하며, 상품 판매 독려를 위한 특별 요금 상품도 선보인다. 이 밖에도 새롭게 구축한 한글 홈페이지(
www.princesscruises.co.kr)를 활성화 하기 위한 온라인 이벤트와 부산국제관광전 참석 등 크루즈 여행을 위한 지속적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라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