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체험하는 필리핀의 생생한 문화

필리핀관광청, 필리핀 문화 강의 6월 한 달 연장

한미숙 | 기사입력 2014/06/10 [08:34]

한국에서 체험하는 필리핀의 생생한 문화

필리핀관광청, 필리핀 문화 강의 6월 한 달 연장

한미숙 | 입력 : 2014/06/10 [08:34]
필리핀관광청이 필리핀의 문화와 언어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필리핀 문화 강의를 6월 말까지 연장 운영 한다고 전했다. 지난 4월부터 시작된 강의는 당초 5월말까지 운영하기로 하였으나 참가자들의 호응과 높은 참여율에 한 달 더 연장 운영하기로 결정했다.

필리핀 문화 강의의 가장 큰 매력은 필리핀 현지인 강사가 직접 강의 하며 참여자들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있다는 점이다.

▲ 필리핀관광청_필리핀 문화 강의 6월 한 달 연장 

강의 프로그램은 학생들을 조를 이루어 7,107개의 섬으로 구성 된 필리핀 지도 퍼즐 맞추기 게임을 진행하고 이 후 필리핀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와 참여형 퀴즈를 통해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필리핀 현지 언어인 따갈로그어를 직접 배워보고 필리핀의 대표 간식인 마이스 콘 옐로를 만들어보는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필리핀 문화 강의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서울 을지로 소재 프레지던트 호텔 1층 필리핀관광청 쇼룸에서 진행 되며, 필리핀관광청 이메일(
[email protected]) 또는 전화(02-598-2290)로 강좌 일주일 전에 사전 신청하면 된다. 별도의 참가비는 없다.


필리핀관광청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한국 지사장은 이번 필리핀 문화 강의에 대한 반응이 폭발적이여 성원에 보답하고자 강의를 연장 하기로 했다며 필리핀의 매력적인 문화를 사전에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말기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