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엔나 관광국, 에이전트 트레이닝 미팅 개최

여행사 대상으로 “에이전트 트레이닝 프로그램” 진행

이소정 | 기사입력 2014/06/16 [08:18]

비엔나 관광국, 에이전트 트레이닝 미팅 개최

여행사 대상으로 “에이전트 트레이닝 프로그램” 진행

이소정 | 입력 : 2014/06/16 [08:18]
비엔나 관광국은 6월 4일부터 시작된 대한항공 인천-비엔나 직항편을 기념하여 여행사를 대상으로 “에이전트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비엔나 관광국 한국 마켓 매니저 소냐 이샤크(Sonja Ishak)는 비엔나 하이라이트와 함께 2014-2015년 비엔나 관광국이 제공하는 새로운 서비스와 인프라를 소개했다.


이어 퀴즈와 케이크 데코레이션 액티비티가 펼쳐졌다. 특히 비엔나 관광국만의 트레이트 마크인 케이크 데코레이션 행사를 통해 세계적인 요리의 도시 비엔나의 면모를 엿볼 수 있었다. 참가자들은 플레인 케이크에 개개인마다의 독창적인 데코레이션을 하는 활동으로 비엔나의 라이프 스타일을 대표하는 것은 요리임을 체험했다.


또한 비엔나 퀴즈를 통해 비엔나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퀴즈 우승자인 하나투어의 박은지 씨는 비엔나 왕복항공권과 3박 숙박권을 획득하기도 했다. 비엔나 관광국 한국 마켓 매니저 소냐 이샤크(Sonja Ishak)는 “비엔나 관광국은 여행사들의 요청 사항에 항상 귀 기울이고 있으며 모든 정보와 자료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다.

특히 비엔나 엑스퍼츠 클럽을 통한 여행사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2013년 한국 관광객이 비엔나에서 머문 숙박 일수는 총 124,277박으로 2003년에 비해 5배가 증가했다.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시장 중 하나인 한국에서 한국 여행사들과의 교류가 활발해지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www.vienna.info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