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체른 여름밤 무료 야경 유람선

유람선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더욱 알차다

양상국 | 기사입력 2014/08/05 [15:19]

루체른 여름밤 무료 야경 유람선

유람선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더욱 알차다

양상국 | 입력 : 2014/08/05 [15:19]
낭만적인 루체른 호숫가의 근사한 야경을 무료 유람선으로 돌아볼 수 있다. 올 여름 특별히 운영되고 있는 루체른 호수 야경 유람선(Evening Sightseeing)은 7월부터 9월 13일까지 매주 목, 금, 토요일에 운항되고 있는데, 루체른의 구시가지 주변은 물론, 벡기스(Weggis)와 비츠나우(Vitznau)와 같은 호숫가 마을을 둘러볼 수 있다. 더욱이 루체른에서 숙박을 할 경우, 본 유람선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더욱 알차다.

▲ Luzern_EveningSightseeing    

루체른 중앙역 옆에 있는 카카엘(KKL) 맞은편에 있는 제바르(Seebar)에서 22시 15분에 출발하는 야경 유람선은 벡기스와 비츠나우, 다시 벡기스를 들러 루체른에 00시 40분에 도착한다.

루체른의 호텔, 휴양 숙박지, 캠프장, 인가된 민박 등에서 묵는 경우, 루체른 호수 지역 게스트 카드(Lake Lucerne Region guest card)를 발급받게 되는데, 본 카드를 소지하고 있을 경우, 무료로 탑승할 수 있다. 본 카드를 소지하고 있지 않을 경우 CHF 10에 이용할 수 있다. 스위스 패스나 유레일 패스 할인은 적용되지는 않는다. 루체른 관광청
www.luzern.com / 스위스 정부관광청_자료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