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한국문화관광대전 성료

말레이시아는 동남아 국가 중에서도 한국 드라마, K-Pop

양상국 | 기사입력 2014/08/11 [14:05]

말레이시아 한국문화관광대전 성료

말레이시아는 동남아 국가 중에서도 한국 드라마, K-Pop

양상국 | 입력 : 2014/08/11 [14:05]
한국관광공사는 지난 8월 8일부터 10일에 걸쳐 말레이시아의 수도 쿠알라룸푸르 시내 중심에 위치한 최대 쇼핑몰 파빌리온 몰에서 한국 관광문화 축제 K-Festival in Malaysia 2014 개최, 금번 행사에는 관광, 미용, 의료, 웨딩, 패션, 음식, 공연 업계 등 각 분야에서 80여명의 판촉단이 참가하여 다채로운 한류 콘텐츠, 한국 문화를 홍보하였다. 또한 현지에서는 방한상품을 판매하는 여행사, 항공사 등 관광업계 40여명이 참가하여 말레이시아인들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한국 여행 상품 판촉을 펼쳤다.

▲ 말레이시아_한국문화관광대전_한국관광브랜드 선포   

행사장 내부에서는 K-Tour, K-Beauty, K-Food 등 테마별 홍보관이 운영되어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제공하고, K-Pop 커버댄스 대회, 한류 퀴즈 등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풍성하게 열렸다.

▲ 말레이시아_한국문화관광대전_열광적인 말레이시아관중    

한국관광공사 박철현 쿠알라룸푸르지사장은 말레이시아는 동남아 국가 중에서도 한국 드라마, K-Pop, 그리고 해외여행 목적지로 한국의 인기가 대단한 곳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한국(Korea)을 프리미엄 브랜드로 인식시키고, 지금보다 더 많은 말레이시아인들이 한국을 찾을 수 있도록 한국의 매력을 최대한 홍보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말레이시아_한국문화관광대전_K-POP 커버댄스 사진(1-3등) 

지난해 말레이시아 국민의 한국 방문 인원은 총 207,727명으로 최초로 20만 명을 돌파하였으며, 올해 상반기에는 총 109,635명이 방문함에 따라 전년 대비 25%의 높은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