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JI 전사들과 함께하는 게릴라 포토 이벤트

시내 한복판서 피지의 전통 춤인 메케쇼 깜짝 이벤트

이성훈 | 기사입력 2014/08/13 [07:41]

FIJI 전사들과 함께하는 게릴라 포토 이벤트

시내 한복판서 피지의 전통 춤인 메케쇼 깜짝 이벤트

이성훈 | 입력 : 2014/08/13 [07:41]
피지 전통 복장을 한 전사들의 갑작스러운 등장에 이들과 함께 사진을 찍기 위해 몰린 행인들로 인사동 일대가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피지 전사들은 인사동을 찾은 시민들과 피지어로 안녕을 의미하는 불라를 외치며 함께 사진 찍고, 인사동 한복판에서 피지의 전통 춤인 메케 쇼도 깜짝 이벤트로 선보였다.

▲ 인사동 피지게릴라 이벤트 _ 피지관광청   

인사동에 출몰한 피지 전사들은 피지 전통 마을인 나와카(Nawaka)에서 피지의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직접 피지에서 한국까지 온 키티와 에모리. 나와카 부족은 오직 박수와 막대기 만을 활용해 공연을 펼쳐 친환경적이면서도 동시에 남성들의 파워를 느낄 수 있다. 피지언들의 삶과 역사가 고스란히 묻어나는 그들의 춤과 노래는 피지 특유의 즐거움에 빠지게 한다.


이들의 게릴라 포토 이벤트는 8월 13일 12시부터 강남역 부근에서 또 한 번 펼쳐질 예정이다. 게릴라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피지관광청 페이스북(
www.facebook.com/TourismFiji.SouthKorea) 에서 공개된다. 또한 오는 8월14.15.16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그랜드 키친에서 공연을 한다. 주한FIJI관광청_사진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