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시안 마카오에서 즐기는 윈터 인 베니스

마카오의 최대 홀리데이 카니발중의 하나인 윈터 인 베니스가

박소영 | 기사입력 2014/11/15 [14:08]

베네시안 마카오에서 즐기는 윈터 인 베니스

마카오의 최대 홀리데이 카니발중의 하나인 윈터 인 베니스가

박소영 | 입력 : 2014/11/15 [14:08]

마카오 관광청(MGTO)의 후원으로 베네시안 마카오가 윈터 인 베니스 이벤트를 3년째 유치하게 되었다. 방문객들은 12월 3일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눈 덮힌 원더랜드의 즐거운 겨울 시즌을 맞이하게 된다. 마카오의 최대 홀리데이 카니발중의 하나인  윈터 인 베니스가  베네시안 마카오의 야외 라군에서 더 많은 이벤트 들과 함께 돌아왔다.

▲ Winter at Cotai Strip   



무료입장으로 진행되는 올해 행사에 놓치지 말아야 할 하이라이트는 휘황찬란한  3D 조명과 사운드 쇼인 Seasons of Wonder로 베네시안 마카오의 파사드(건물정면)에서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 진행된다.방문객들은 아름다운 야외에 눈으로 장식된 겨울 동화의 나라, 인공 눈, 50 피트 높이의 크리스마스 트리, 아이스 스케이트 링크, 논스탑 라이브 엔터테인먼트와 겨울 별미를 즐길 수 있다.

연말을 더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이번 겨울엔 베네시안 베드 앤 브렉퍼스트 패키지가 출시되었으며 유명한 복합리조트의 명성있는 서비스와 편의시설이 숙박객들에게 제공된다. 상품가는 홍콩달러 1,898* 부터 시작되며 숙박기간은 2015년 2월 28일까지로 제한된다. http://www.venetianmacao.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