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관광청, 미국 로드 트립 세미나 성료

세미나는 미국관광청 이은경 총괄 이사의 새해 인사말

이소정 | 기사입력 2015/01/22 [12:41]

미국관광청, 미국 로드 트립 세미나 성료

세미나는 미국관광청 이은경 총괄 이사의 새해 인사말

이소정 | 입력 : 2015/01/22 [12:41]

 미국관광청(Brand USA)은 지난 20일 미주 파트너사 및 업계 관계자 100여 명을 초청, 서울 플라자 호텔에서 <디스커버 아메리카 로드 트립 세미나>를 진행했다. 본 세미나는 떠오르는 미주 자유 여행 추세에 맞춰 로드 트립을 테마로 하는 미국 자동차 여행을 본격 소개했다.

이번 세미나는 미국관광청 이은경 총괄 이사의 새해 인사말을 시작으로 미주 항공사와 렌터카의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되었으며, 미국 로드 트립의 꽃인 루트 66, 미 서부 태평양 연안 도로, 그랜드 서클 및 키웨스 풍광 도로 등 대표적 드라이브 코스를 소개,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 Group Photo _ 미국관광청    



또한, 참석자를 대상으로 미국 로드 트립 관련 퀴즈 이벤트도 진행했으며 참석자 전원에게 세미나 주제에 맞는 아이디어 경품인 주유 상품권, 차량 용품, 스낵 등의 선물이 랜덤으로 담긴 럭키 백(Lucky Bag)을 증정했다.


미국관광청 이은경 이사는 미국은 넓은 땅 크기만큼 어느 곳을 방문하든지 다채로운 즐길 거리로 가득한 곳이라며, 2015년에는 잘 알려진 지역뿐만 아니라 미국 로드 트립과 매력적인 새로운 여행 지역을 알리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메리칸 항공, 델타 항공, 유나이티드 항공,알라모 렌터카,허츠 렌터카 등 5개의 파트너가 세미나에 참석했다. 미국관광청 _ 자료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