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의 아야나 리조트, 비빕밥 등 한식 요리 선보여

일본식 레스토랑 혼젠에서 다양한 한식 메뉴 제공

김미숙 | 기사입력 2015/04/23 [10:05]

발리의 아야나 리조트, 비빕밥 등 한식 요리 선보여

일본식 레스토랑 혼젠에서 다양한 한식 메뉴 제공

김미숙 | 입력 : 2015/04/23 [10:05]

인도네시아 발리에 위치한 통합형 리조트인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AYANA Resort and Spa Bali)는 는 레스토랑 혼젠(Honzen)에서 비빕밥 등 한식 요리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현대식 장식으로 화려함을 자랑하는 일본식 레스토랑 혼젠에서는 비빔밥과 육계장라면을 포함해, 스시 & 사시미 바, 테판야끼 테이블, 일본식/한국식 바비큐 & 그릴, 개인 다다미 방 등 다양한 한식과 일식 요리가 제공된다.

▲ Honzen_bimbibab     



혼젠은 폭넓은 단품 메뉴들을 제공하는 실내와 실외 좌석을 갖춘 2층으로 된 멋진 레스토랑이다. 이곳에서는 푸르름이 짙은 정원과 아름다운 절경을 만끽하실 수 있다. 점심 식사는 11:30~15:00, 저녁 식사는 17:30~23:00이다.
아야나 리조트 관계자는 혼젠(Honzen) 레스토랑은 한국과 일본 고객을 위해 만든 레스토랑으로 다양한 한식과 일식이 제공된다며, 인도네시아 발리에 방문하여 한식과 일식이 먹고 싶을 때 이곳에서 제공되는 맛있는 요리를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 Honzen_kimchi   



통합형 리조트인 아야나 리조트와 림바 리조트는 발리 공항에서 10분 정도 떨어진 짐바란 베이의 절벽 위 90헥타르에 달하는 세계적인 수준의 리조트이다. 바다전망의 장엄한 일몰과 하얀 모래 해변을 즐길 수 있는 아야나(AYANA)의 시설물과 청정한 숲으로 둘러 쌓여 있는 림바(RIMBA)의 시설물을 공유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림바(RIMBA)와 아야나(AYANA)의 모든 고객은 두 곳의 모든 식당과 레크레이션 시설, 그리고 무료로 제공되는 셔틀 버스를 이용해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다. 이와함께 유명한 락 바, 프라이빗 해변, 11개의 수영장, 골프 퍼팅과 피트니스 센터가 제공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