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관광청, 팔라완 출사원정대 이벤트 진행

필리핀의 마지막 비경 팔라완으로 떠나자

이소정 | 기사입력 2015/06/01 [08:30]

필리핀관광청, 팔라완 출사원정대 이벤트 진행

필리핀의 마지막 비경 팔라완으로 떠나자

이소정 | 입력 : 2015/06/01 [08:30]

필리핀관광청이 오는 6월 14일까지 팔라완 출사원정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필리핀항공, 레드페이스와 함께 진행하며 응모에 당첨된 6명의 출사단은 6월 25~29일까지 4박 5일간 필리핀 팔라완의 푸에르토프린세사와 엘 니도로 떠나 필리핀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사진에 담을 예정이다.

필리핀 팔라완은 필리핀 최후의 미개척지이자 마지막 비경이라고 알려져 있는 섬이며, 지금까지도 본연 그대로의 자연환경을 유지하고 있는 곳이다. 푸에르토프린세사는 세계 7대 자연경관 중 하나이며, 엘 니도 역시 필리핀 최고의 풍광을 자랑하여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이다.

▲ 아름다운 비경을 자랑하는 팔라완 엘 니도 해변 _ 필리핀관광청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필리핀관광청 한국 지사장은 2015 필리핀 방문의 해를 맞이하여 필리핀관광청의 홈페이지 및 SNS를 홍보하고, 필리핀 관광지를 알리고자 온라인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필리핀 천혜의 자연 경관을 담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참여방법은 필리핀관광청 홈페이지(www.7107.co.kr/photoExpedition2015/info.aspx)의 이벤트 팝업창에 접속하여 신청서를 작성하면 되며, 당첨자 발표는 16일에 진행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