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 에어, 아이커넥트를 한국사무소로 선정

하와이 이웃섬 여행, 더욱 합리적으로 떠나세요

박미경 | 기사입력 2016/06/29 [09:33]

아일랜드 에어, 아이커넥트를 한국사무소로 선정

하와이 이웃섬 여행, 더욱 합리적으로 떠나세요

박미경 | 입력 : 2016/06/29 [09:33]

하와이를 대표하는 주내선 항공사, 아일랜드 에어가 ㈜아이커넥트 커뮤니케이션즈와 손잡고 본격적인 한국 시장 진출에 나선다. 아일랜드 에어는 한국을 비롯하여 일본에도 전략적인 GSA 파트너를 선정하고, 아시아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 

이번 한국 및 일본 사무소 선정은 일반 고객 및 그룹 수요의 지속적인 성장을 기반으로 잠재 마켓 개발 및 아시아·태평양 지역 내 사업 확장의 일환이다. 특히, 아일랜드 에어는 아이커넥트를 통해 국내 세일즈 및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하고, 하와이를 대표하는 주내선 항공사로서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홍보 및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 아일랜드 에어   



아일랜드 에어의 데이비드 우치야마 (David Uchiyama) 사장은 하와이 지역에 대한 풍부한 지식과 경험은 물론, 항공 및 호텔 업계 등을 거쳐 여행업계에서의 검증된 실력과 노하우 그리고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아이커넥트와 함께 일하게 되어 기쁘다며, 아이커넥트를 통해 아일랜드 에어가 제공하는 주내선 서비스와 기업 가치를 한국 시장에 적극적으로 알리고, 하와이 이웃섬 여행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아일랜드 에어는 지난 14일 호놀룰루-코나 노선을 새롭게 취항, 마우이 카훌루이와 카우아이 리후에 경유편을 포함해 오아후와 하와이아일랜드를 잇는 항공편을 매일 5회 운항을 시작했다. 이외에도, 하와이 아일랜드의 힐로 지역과 라나이 등 하와이 이웃섬 여행을 더욱 활성화시키고자 다양한 신규 노선 취항을 계획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