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관광박람회 티앙기스 투리스티코, 역대 최대 규모 한국 대표단 참여

42회 티앙기스 박람회는 오는 3월 27일부터 30일까지 나흘간 열린다

이형규 | 기사입력 2017/03/21 [00:18]

멕시코 관광박람회 티앙기스 투리스티코, 역대 최대 규모 한국 대표단 참여

42회 티앙기스 박람회는 오는 3월 27일부터 30일까지 나흘간 열린다

이형규 | 입력 : 2017/03/21 [00:18]

멕시코 관광업계에서 가장 중요한 2017 티앙기스 투리스티코 관광 박람회가 점점 다가오고 있다. 2017년 3월 27일부터 30일까지 나흘간 열리는 제 42회 티앙기스 박람회는 멕시코의 매력적인 관광지에 대한 전문가들을 만나고, 다양한 관광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장으로 세계적인 인지도를 지닌 박람회다. 금년에는 아름다운 항구도시 아카풀코에서 개최되어 한층 더 기대를 모은다.

 

▲     티앙기스투리스코 멕시코 포스터

 

주한 멕시코 관광청은 티앙기스 박람회 주요 후원사인 아에로멕시코 및 유나이티드 항공과 협력하여 금년에도 한국 대표단을 파견한다. 멕시코로 가는 하늘길이 더 다양해지면서 멕시코 상품 개발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올해 한국대표단은 역대 최대 인원으로 총 22명이 티앙기스 박람회를 찾는다.

 

다양한 랜드사 및 여행사로 구성된 한국 대표단은 박람회뿐 아니라, 한국 시장에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여러 유망 관광지들을 체험하는 스터디 투어에도 참가함으로써 더 많은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스터디 투어는 칸쿤과 카리브해 지역을 다루는 프리팸, 로스 카보스 지역을 다루는 포스트팸으로 진행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