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관광부, 2019 캠페인 전략과 새로 변경된 로고 공개

2012 시작된 It’s More Fun In the Philippines 의 새로운 캠페인

이성훈 | 기사입력 2019/02/20 [10:11]

필리핀관광부, 2019 캠페인 전략과 새로 변경된 로고 공개

2012 시작된 It’s More Fun In the Philippines 의 새로운 캠페인

이성훈 | 입력 : 2019/02/20 [10:11]

필리핀관광부는 지난 18일 필리핀 국립 자연사 박물관(the National Museum of Natural History)에서 진행된 캠페인 리런칭 행사에서 2012년부터 시작된 It’s More Fun In the Philippines 의 새로운 캠페인 전략 방향을 소개하고 환경 정화를 위해 6개월 동안 폐쇄했던 보라카이의 교훈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관광에 초점을 맞춰 캠페인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한다.

 

▲ 베르나 데트 로물로 푸 야트 (Bernadette Romulo-Puyat)필리핀관광부장관 _ 필리핀관광부 페이스북

 

필리핀을 방문하는 많은 관광객들이 필리핀의 다양한 즐거움을 공유하는 크라우드소싱을 활성화하여 It’s More Fun In the Philippines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한 콘텐츠 중 선정된 게시글에 한해 각 10달러씩 게시자의 이름으로 *세계자연기금(WWF)에 기부할 예정이다. 필리핀을 방문한 관광객들이 사진, 비디오 등을 공유하고 환경보호에 동참하고, 진정한 여행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데 그 의미를 두고 있다. *세계자연기금(World Wide Fund for Nature, WWF) 자연보호를 위한 국제 비정부 기구.

 

 

 ▲ 필리핀관광부로고 필리핀 거리 표지판에서 영감을 얻어 손글씨 형식으로 만든 바라바라(BARABARA)폰트

캠페인 전략과 함께 새로운 로고와 폰트를 공개했다. 이번에 리뉴얼 된 로고는 필리핀을 대표하는 색깔을 엮어 필리핀 전통 직조물 스타일로 형상화 하고 폰트는 필리핀의 거리 표지판에서 영감을 받아 손글씨 형식으로 구현했다고 한다. 공개된 바라바라(BARABARA) 폰트와 로고는 해시태그 이벤트에 활용할 수 있도록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www.itsmorefuninthephilippine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