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집트, 홍해 엘구나 20주년

한 사람의 꿈을 위해 계획적으로 디자인된 도시가 20년

조세운 | 기사입력 2009/09/04 [08:25]

이집트, 홍해 엘구나 20주년

한 사람의 꿈을 위해 계획적으로 디자인된 도시가 20년

조세운 | 입력 : 2009/09/04 [08:25]
올해는 가장 이집트다운 휴양지 엘구나(el gouna)가 홍해 해안가에 개발된 지 20주년이 되는 해이다. 한 사람의 꿈을 위해 계획적으로 디자인된 도시가 20년만에 홍해 지역의 최고의 휴양지로 발돋움하였다. 엘구나는 라마단이 끝나고 시작되는 이드 알 피트르(eid al fitr) 첫날인 9월 20일부터 25일까지 6일 동안 축하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축제를 찾은 모든이들이 즐길 수 있는 라이브 밴드 공연 및 서커스 쇼, dj와 함께하는 풀파티 등 매일 다채로운 행사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  엘구나 전경

엘구나는 이집트 남부에서 번성한 누비안 문화 스타일의 건물들의 화려한 색깔과 푸른 바다가 조화를 이루어 이색적인 풍경을 자아낸다. 또한, 엘구나의 라군은 마치 형형색색 건물들이 바다 위에 떠 있는 것처럼 보여 로맨틱한 전경을 눈과 가슴으로 느껴볼 수 있다. 20주년을 맞아 엘구나에는 일년 내내 화려한 파티가 열리고 특별 고객을 위한 최고급 요트, 18홀 규모의 챔피언쉽 골프코스등 다양한 리조트 시설도 마련되어 있다.

▲  엘구나 전경

에메랄드 빛과 어우러진 이색적인 누비안 스타일의 건축물을 보면서 20주년 기념 파티를 즐기고 싶다면 이번 해에 방문해 보는 것도 좋다. 엘구나는 후르가다 국제공항에서 약 30분 거리로 접근이 용이하며 이집트의 다른 관광지로도 이동하기가 쉽다. 유럽에서는 후르가다 공항으로 들어가는 직항편이 있고, 카이로 공항에서는 매일 여러 항공편이 있으며 비행기로 1시간 소요된다.
이집트정부관광청 한국홍보사무소 02)2263-2330 /
www.myegypt.or.kr
엘구나 홈페이지 http://www.elgouna.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