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2PM 닉쿤과 함께 휴식을~

10월 2일 출발, 푸켓 3박5일 일정에 선착순 100명으로 진행

강지현 | 기사입력 2009/09/04 [08:55]

모두투어, 2PM 닉쿤과 함께 휴식을~

10월 2일 출발, 푸켓 3박5일 일정에 선착순 100명으로 진행

강지현 | 입력 : 2009/09/04 [08:55]
모두투어가 오는 추석 연휴기간 동안 인기그룹 2pm의 닉쿤과 함께하는 특별한 일정의 상품을 단독 판매한다. 푸켓에서 3박 5일의 일정을 보내며 한국뿐 아니라 범아시아권에서 인기가 높은 닉쿤과 함께 파티와 게임도 하고 무에타이 체험도 하는 이색상품이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7월 29일 태국 관광청으로부터 태국 홍보대사로 임명된 닉쿤과 함께하는 일정이 포함된 만큼 젊은 층의 고객 문의가 일찍부터 쇄도하고 있다. 특히 동남아 대표 여행지인 태국 푸켓에서 푸켓 관광과 스파 마사지를 즐기는 동시에 닉쿤과 함께 파티를 진행하고 무에타이를 체험하며 스노쿨링과 비치게임도 하는 등 알찬 일정으로 채워져 있어 닉쿤의 팬 뿐 아니라 일반 가족 여행객에게도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태국 관광청 후원아래 국내 이벤트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상품은, 모두투어에서 단독으로 판매와 진행을 맡았다. 인원은 선착순 100명으로 한정해 더 많은 대화와 공감을 나눌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추석 연휴에 단 1회로 진행되며 자세한 일정 및 가격은 모두투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두투어 동남아사업부 이대혁 차장은 “관광과 휴양이 모두 가능한 최고의 인기 여행지 푸켓에서 스타와 함께하는 여행인 동시에 태국관광청과 모두투어가 함께 진행하는 여행인 만큼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이 될 것을 자신한다.”고 전하며 “인원을 100명으로 제한한 만큼 스타와 더욱 가깝게 만날 수 있을 뿐 아니라 공통의 관심사를 가진 이들과 친구가 되는 즐거움도 누릴 수 있는 여행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이 상품에 대한 내용은 모두투어 홈페이지(
www.modetourok.net)를 비롯해 태국 관광청 홈페이지, 닉쿤‘let's take a break’페이지(www.nichkhunbreak.com)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