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돌문화공원, 정상기·김종현 작가 합동 사진전 개최

정 작가의 한라산 붉은 겨우살이 사진 75점과 김 작가의 제주 초가 사진

이소정 | 기사입력 2022/03/19 [23:39]

제주돌문화공원, 정상기·김종현 작가 합동 사진전 개최

정 작가의 한라산 붉은 겨우살이 사진 75점과 김 작가의 제주 초가 사진

이소정 | 입력 : 2022/03/19 [23:39]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제주특별자치도 돌문화공원관리사무소는 제주돌문화공원 개원 16주년 및 JIBS 개국 20주년을 맞아 공생·공존 그리고 번영》전시회를 오백장군갤러리에서 4월 30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정상기 작가와 김종현 작가의 합동 사진전으로, 정 작가의 한라산 붉은 겨우살이 사진 75점과 김 작가의 제주 초가 사진 37점을 선보인다.

▲ 돌문화 사진 _ 제주도

 

정상기 작가는 붉은 겨우살이가 보여주는 공생을 통해 척박한 환경 속에서도 치열하게 삶을 일궈 온 제주인의 불굴의 정신을 표현하고 있다. 김종현 작가는 지역문화자원으로 기억돼야 할 제주 초가의 정겨운 모습을 1980년대부터 오롯이 카메라에 담아낸 옛 추억 사진으로 관람객과 소통에 나선다.


포근하고 따뜻한 사진 작품을 통해 코로나19 장기화 속 세한(歲寒)의 시간을 견디고 있는 모두에게 위로와 위안을 전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이번 전시와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제주돌문화공원(064-710-7743)으로 하면 된다.


돌문화공원관리소 강태환 소장은 제주의 자연과 문화를 아우르는 돌문화공원의 정체성에 부합하는 기획 전시를 꾸준히 열어 명품 관광지이자 품격 있는 문화공간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남조로 202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