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16주년 It’s OK 페스티벌

하나투어, 특별한 할인과 풍성한 특전으로 가득 찬 창립기념

이소정 | 기사입력 2009/10/28 [13:20]

창립 16주년 It’s OK 페스티벌

하나투어, 특별한 할인과 풍성한 특전으로 가득 찬 창립기념

이소정 | 입력 : 2009/10/28 [13:20]
국내 대표 여행기업 하나투어가 창사 16주년을 맞아 특별한 할인과 풍성한 특전으로 가득 찬 창립 기념 it’s ok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신나는 파티? it's ok
생일엔 신나는 파티가 곁들여져야 흥이 사는 법. 16번째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하나투어가 고객들과 함께 즐기는 신나는 파티를 마련했다. 말레이시아의 보석 코타키나바루에서 11월 16일과 23일, 세계 3대 비치로 명성이 높은 필리핀 보라카이에서 11월 23일에 파티가 진행된다.

현지 밴드의 축하공연과 가이드 및 고객들의 장기자랑, 재미난 레크레이션 등 흥미진진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있고 특급 리조트 숙박권, 라텍스 베개, 노니비누, 자바커피, 코코넛 오일 등 푸짐한 경품들이 파티의 재미를 배로 돋워준다. 파티 외에도 아일랜드 호핑투어, 시내관광, 맛깔나는 특식, 기념품 등 지역별 다양한 특전들이 포함되어 보다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다.

[16주년 기념파티]‘아낌없이주는여행’ 코타키나바루 5일 상품은 대한항공과 말레이시아 항공을 이용하여 11월 14,21일 출발하며 가격은 72만 9천원부터이고 보라카이 5일 상품은 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 필리핀 항공을 이용하여 11월 21,22,23일 출발하며 가격은 79만 9천원부터이다.

욕심나는 무료? it's ok
공짜? 욕심나는 특전이 아닐 수 없다. 하나투어가 생일을 맞아 아동을 동반한 가족 여행객들에게 한 턱 제대로 냈다. 워터 슬라이드가 갖춰진 대형 워터파크와 40여 개의 다양한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부대시설로 가족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사이판 pic.

[it’s ok]세이버-사이판pic 골드 5일 상품을 이용하는 가족 여행객에게 기존 50만원에 상당하는 아동요금을 첫번째 아동에게는 무료, 두번째 아동에게는 40만원이라는 특별 가격에 제공한다.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하여 매일 출발하며 성인 요금은 109만 9천원부터이다.

또한 사랑하는 부모님을 위한 기분좋은 선물도 준비했다. 쌀쌀해진 날씨, 뜨끈한 온천이 절로 생각나는 이 계절에 온천으로 유명한 일본 규슈의 핵심 여행지만 뽑아 만든 여유로운 효도여행 상품이 눈길을 끈다. it’s ok, 단풍기행 효도여행 기노이-화양실/규슈온천 여행 4일 상품은 인기 온천호텔인 벳부 스기노이 호텔의 화양실 무료 이용기회를 제공한다.

화양실은 일본 전통 주택 양식인 다다미와 침대가 함께 있는 방으로 일본 특유의 정취를 느낄 수 있어 어른들에게 인기가 높다. 구마모토성, 다자이후 텐만구 등 단풍명소도 구경하는 이 상품은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하여 매주 월요일 출발하며 가격은 99만 9천원부터이다.

기분좋은 할인? it's ok
여행은 어디를 가느냐보다 누구와 함께 하느냐가 더 중요하다. 사랑하는 이와의 여행에 동반자 할인까지 주어진다면 여행은 부담은 반, 기쁨은 배가 된다. 고대 역사의 향기와 더불어 미식가를 자극하는 음식들로 유명한 타이완을 여행할 계획이라면 [it‘s ok] [동반자할인]타이완(야류,온천)/화련 4일 상품을 이용하자.

동반자 5만원 할인 혜택과 세계 최고 높이를 자랑하는 101타워 전망대 관람이 포함되어 있다. 대한항공 이용하여 매일 출발하며 가격은 69만 9천원부터이다. 미서부 여행도 [it’s ok]로 떠나면 저렴하다. la, 라스베이거스, 샌프란시스코 등 미서부 주요 도시와 북미 최고 절경을 자랑하는 3대 캐년을 여행하는 ‘미서부 3대 캐년 9일 상품’ 이용객에게 동반자 10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하여 매주 토요일 출발하며 가격은 169만원부터이다. 모든 이들이 한번씩은 꿈꾸는 로맨틱한 유럽 여행이 동반자 할인 혜택으로 더욱 가까워졌다. 알프스 최고봉인 스위스 몽블랑을 중심으로 영국, 프랑스, 이태리, 독일, 오스트리아까지 여행하는 [스타가이드]몽블랑과 로만틱가도 5개국 11일 상품은 11월 한 달, 2명 여행시 동반 1명은 30만원 할인요금을 적용받는다.

경력 10년, 평균 100회 이상 유럽 여행을 인솔한 스타가이드들이 여행을 더욱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끌어준다.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하여 매주 목, 토요일에 출발하며 가격은 279만원부터이다.

해외사업본부장은 “16년동안 보내주신 한결같은 고객분들의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하나투어는 차별화된 여행상품과 국내외 탄탄한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한 책임감있는 여행서비스로 고객에게 사랑받는 기업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www.hanatourok.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