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낙동강관리본부, 을숙도 생태문화마당 행사 개최

봄․가을 둘째 주 토요일 오후 2시, 을숙도 생태공원 피크닉광장에서

이형찬 | 기사입력 2023/04/08 [02:01]

부산 낙동강관리본부, 을숙도 생태문화마당 행사 개최

봄․가을 둘째 주 토요일 오후 2시, 을숙도 생태공원 피크닉광장에서

이형찬 | 입력 : 2023/04/08 [02:01]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부산시 낙동강관리본부는 봄․가을 둘째 주 토요일 오후 2시, 주말 을숙도 생태공원으로 나들이 나온 시민 및 관광객을 대상으로 자연생태와 어울리는 다양한 생태․문화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환경부 지정 생태관광지역인 낙동강하구의 생태적 가치와 생물다양성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수려한 자연경관 속에서 생태․문화행사를 통해 지친 일상으로부터 힐링 기회를 제공하고, 기후 위기시대 생태적 환경 감수성 함양을 위해 마련됐다.

 

▲ 을숙도 피크닉 홍보 포스터 _ 부산광역시

 

일정별 행사 세부 프로그램으로는 4월 8일 Ari-클래식의 퓨전국악공연 ‘가족들과 함께 봄봄콘서트’ 5월 13일 우창수와 개똥이 어린이 예술단의 ‘노래로 놀고 노래로 자라는 개똥이 생명음악회’ 6월 10일 국립생태원 강종현 박사의 생태강연 ‘건강한 우리 삶을 만드는 생태이야기’ 9월 9일 붐타악기앙상블의 타악공연 ‘두드려 그려내다’ 10월 14일 아티스타(ARTISTA)의 재즈탱고 공연 ‘영화와 함께하는 음악산책‘ 등이 있다. 

 

프로그램은 무료로 운영되며 참가자에게는 선착순 기념품도 제공한다. 홍경희 부산시 낙동강관리본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시민들이 낙동강하구 생태공원의 색다른 매력을 발견하고, 아울러 하구 습지 생물다양성의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부산 사하구 낙동남로 1240-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산시, 낙동강, 을숙도, 피크닉, 생태문화마당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