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개장터 문화多방 ‘청춘마이크’ 경상권 공연

열정과 재능있는 청년 예술가들에게 공연 기회 제공 및 재정지원을 통한

이형찬 | 기사입력 2023/06/26 [10:18]

화개장터 문화多방 ‘청춘마이크’ 경상권 공연

열정과 재능있는 청년 예술가들에게 공연 기회 제공 및 재정지원을 통한

이형찬 | 입력 : 2023/06/26 [10:18]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하동군은 오는 7월 2일 오후 1시 화개장터 문화多방에서 문화가 있는 날 ‘청춘마이크’ 경상권 공연을 운영한다. 청춘마이크는 열정과 재능있는 청년 예술가들에게 공연 기회 제공 및 재정지원을 통한 전문예술가 육성을 도모하고, 국민에게는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자 문화관광부가 주최하고 지역문화진흥원이 주관하는 사업이다. 경상권은 경북 경산에 있는 ㈜예술마을민아트홀이 주관단체로 선정돼 ‘청춘정음 : 청년들이 말하는 바른 소리’를 주제로 다양한 청년들의 이야기를 스토리텔링으로 이끌어가는 공연을 기획 운영한다.

 

▲ 화개장터 청춘마이크 _ 하동군

 

하동에서는 3회 공연을 기획 운영 중이며, 2회차인 이번 화개장터 공연은 △흥쇼콰이어 △국악그룹 뜨락 △김대경 Quartet △도이 △안티미즈모 팀이 준비하고 있으며 대중음악, 양악, 국악,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구성된다. 하동 3회차 공연은 7월 27일 오전 11시 열릴 예정이다. 공연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2023 문화가 있는 날 ‘청춘마이크’ 경상권 사업 전반에 관한 사항은 주관단체인 ㈜예술마을민아트홀 홈페이지(artvip.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경남 하동군 화개면 쌍계로 1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