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로스파 어워즈에서 5개 부분 수상

보건 및 안전 퍼포먼스 부문, 레저 안전 부문 등 총 5개 부문에서 골드 어워드 수상

박소영 | 기사입력 2023/06/30 [09:18]

에미레이트 항공, 로스파 어워즈에서 5개 부분 수상

보건 및 안전 퍼포먼스 부문, 레저 안전 부문 등 총 5개 부문에서 골드 어워드 수상

박소영 | 입력 : 2023/06/30 [09:18]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세계 최대 항공사 에미레이트 항공은 최근 두바이에서 진행된 영국 왕립 재해예방기관 안전보건 시상식인 로스파 어워즈(RoSPA, Royal Society for Prevention of Accidents)에서 총 5개 부문에서 수상하며 세계적 수준의 안전성을 다시 한번 입증하였다고 밝혔다.

 

로스파 어워즈는 영국 왕립 재해예방기관이 세계적으로 안전 및 보건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인 기업들을 대상으로 수여하는 상이다. 이번 로스파 어워즈에서 에미레이트 항공은 전 세계 항공사 중 유일하게 보건 및 안전 퍼포먼스 부문을 포함한 총 5개 부문에서 최고급인 골드 어워즈를 수상했다.

 

▲ 에미레이트 항공, 로스파 어워즈에서 5개 부분 수상

 

에미레이트 항공은 고객들이 비행을 준비하는 순간부터 목적지에 도착하기까지 안전한 여정을 즐길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을 기울여왔다. 퍼스트 및 비즈니스석 이용 고객들에게는 무료 공항 픽업 서비스인 ‘쇼퍼 드라이브 서비스(Chauffeur Drive Service)’를 제공하며, 두바이, 일본, 미국, 캐나다 등을 여행하는 프리미엄 이코노미 및 이코노미 승객들을 위해 에미레이트 셔틀 서비스를 제공해 보다 안전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서울 종로구 종로 3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에미레이트항공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