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 왜목 해수욕장, 해양 레저스포츠 체험 교실 운영

왜목 해수욕장 해양 레저스포츠 체험 교실은 요트 종목(세일링요트)와

양상국 | 기사입력 2023/07/26 [05:10]

당진 왜목 해수욕장, 해양 레저스포츠 체험 교실 운영

왜목 해수욕장 해양 레저스포츠 체험 교실은 요트 종목(세일링요트)와

양상국 | 입력 : 2023/07/26 [05:10]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많은 관광객이 찾고 있는 당진시 왜목 해수욕장에서 해양 레저스포츠 체험 교실이 진행된다. 당진시 왜목 해수욕장 해양 레저스포츠 체험 교실은 요트 종목(세일링요트)와 일반종목(카약, 서프보드, 딩기요트)로 나뉘어 운영되며 지난 15일 사전접수를 시작한 요트 종목은 많은 관심 아래 단 2시간 만에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 왜목마을 해수욕장전경 _ 당진시

 

왜목 해수욕장 해양 레저스포츠 체험 교실의 일반종목은 네이버폼(https://naver.me/FSOPycoW)으로 선착순으로 접수하고 있으며 짜릿한 체험활동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전문가를 통한 수상 안전교육도 함께 운영될 예정이다.

 

특히 왜목 해수욕장을 찾은 시민과 관람객이 다양한 문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초등학교 4학년 이상이면 전액 무료로 체험 교실을 이용할 수 있다. 일반종목은 7월 27일부터 8월 7일까지 매일 2회, 각 회당 90분 진행할 예정이고, 요트 종목은 7월 22일부터 7월 31일까지 매일 5회 회당 90분 소요되며 우천 등 날씨에 따라 체험 일정은 변동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폭염에 지쳐 왜목 해수욕장을 찾은 분들에게 바다에서의 휴식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해양 레저스포츠 체험 교실을 운영하게 됐다라며 아름다운 왜목 해수욕장에서 안전하게 즐거운 해양 레포츠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안전한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충남 당진시 석문면 교로리 844-1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당진시, 왜목마을, 해수욕장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