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선유도 노을 뮤직페스티벌 개최

관광객, 시민들이 함께 즐기는 한여름밤의 뮤직콘서트

강성현 | 기사입력 2023/07/26 [00:18]

군산시, 선유도 노을 뮤직페스티벌 개최

관광객, 시민들이 함께 즐기는 한여름밤의 뮤직콘서트

강성현 | 입력 : 2023/07/26 [00:18]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군산시는 휴가철을 맞아 선유도를 방문하는 관광객과 시민들에게 휴식과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오는 29일 군산 선유도해수욕장에서 ‘선유도 노을 뮤직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천혜의 비경을 간직한 신선이 노닐던 아름다운 섬, 선유도 해수욕장은 맑은 물과 깨끗한 모래, 수려한 자연경관이 조화를 이루고, 공중하강체험시설인 선유스카이썬라인, 구불길, 그리고 어촌체험활동 등이 널리 알려지면서 관광명소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 선유도 노을 뮤직페스티벌 _ 군산시


올해 선유도 해수욕장은 지난 7일부터 오는 8월 15일까지 40일간 운영되며, 이번‘선유도 노을 뮤직 페스티벌’은 선유도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추억거리를 선사하기 위해 계획됐다.


이번 행사는 직장인 밴드, 밸리댄스 공연, 지역 댄스팀과 타악 퍼포먼스, 관광객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레크레이션 등이 진행되며, 특히 댄스 디제잉 파티로 함께하는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선유도에서의 추억 만들기에 정점을 찍을 예정이다.


김봉곤 문화관광국장은 선유도를 찾는 많은 방문객들에게 한여름 밤의 축제를 통해 오래 머물고 싶고, 다시 찾고 싶은 섬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전북 군산시 옥도면 선유도리 279-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군산시, 선유도, 해수욕장, 뮤직콘서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