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군 문화관광해설사, 엑스포 명품해설 준비한다

엑스포와 함께하는 문화관광해설사 10명, 행사장 설명회 및 사전관람 투어 참여

양상국 | 기사입력 2023/09/07 [10:45]

산청군 문화관광해설사, 엑스포 명품해설 준비한다

엑스포와 함께하는 문화관광해설사 10명, 행사장 설명회 및 사전관람 투어 참여

양상국 | 입력 : 2023/09/07 [10:45]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미래의 약속, 세계속의 전통의약”이라는 주제로 9월 15일부터 10월 19일까지 35일간 열리는 2023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의 성대한 개막을 앞두고, (재)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공동위원장 박완수 도지사, 이승화 산청군수, 구자천 경남상공회의소협의회장, 이하 조직위)는 5일 산청군 문화관광해설사 대상으로 엑스포 행사장 설명회와 사전관람 투어를 실시하였다.

 

▲ 문화관광해설사대상엑스포사전관람투어 _ 경남도

 

산청군 문화관광해설사 10명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새롭게 단장된 엑스포 주제관, 한의학박물관 등 상설전시관과 세계전통의약관, 항노화힐링관, 판매시설, 입장 및 편의시설 등 임시시설, 행사(이벤트) 프로그램, 기업유치 및 학술행사, 회장운영 계획 등 엑스포 전반에 대하여 조직위로부터 설명을 듣고 엑스포 현장 투어 순으로 진행됐다.

 

▲ 문화관광해설사대상엑스포사전관람투어

 

이번 사전관람 투어행사로 산청군 문화관광해설사들은 2023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를 방문하는 모든 관광객들에게 전통의약과 한의약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역할을 다할 예정이다.

 

▲ 문화관광해설사대상엑스포사전관람투어

 

조직위 관계자는 산청엑스포의 성공을 위해 산청군 문화관광해설사의 역할이 중요하다며 방문객들이 유쾌한 관람이 될 수 있도록 명품해설 준비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경남 산청군 금서면 동의보감로555번길 45-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