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이글스, 동의보감촌 가을 하늘에 뜬다

오는 9월 16일 산청엑스포 성공 개최 응원을 위해 출격

이소정 | 기사입력 2023/09/15 [02:27]

블랙이글스, 동의보감촌 가을 하늘에 뜬다

오는 9월 16일 산청엑스포 성공 개최 응원을 위해 출격

이소정 | 입력 : 2023/09/15 [02:27]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대한민국 공군 특수비행팀 ‘블랙이글스’가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응원하기 위해 산청 동의보감촌 하늘에 뜬다. (재)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공동위원장 박완수 도지사, 이승화 산청군수, 구자천 경남상공회의소협의회장)는 엑스포 기간 중 특별공연으로 블랙이글스 에어쇼를 유치했다.

 

▲ 블랙이글스사전비행훈련 _ 경남도

 

블랙이글스는 국산 초음속 항공기 T-50B 8대를 기본 편대로 구성해 고도의 팀워크를 바탕으로 다양한 종류의 특수비행을 선보이는 대한민국 공군 특수비행팀이다. 지난 5일 성공적으로 사전훈련을 마쳤으며, 본 에어쇼는 오는 16일 오후 3시부터 10분간 펼쳐지며, 멋진 산세가 어우러진 동의보감촌의 가을 하늘을 아름답게 물들이는 장관을 연출할 예정이다.

 

▲ 블랙이글스사전비행훈련

 

특히 이번 에어쇼는 산청 하늘에서 볼 수 있는 첫 비행으로 산청군민들과 산청엑스포를 찾은 관람객들은 각종 전시·행사와 더불어 화려한 공중 볼거리를 마음껏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승화 산청군수는 세계 최고 수준의 특수 비행팀 공군 블랙이글스가 산청 동의보감촌의 드넓은 하늘을 나는 첫 비행이라는 점에서 기대가 매우 크다 며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큰 즐거움 주고 소중한 추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블랙이글스 공연은 기상조건에 따라 취소될 수 있다.

경남 산청군 금서면 동의보감로555번길 45-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산청군, 블랙이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