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 해남공룡박물관 공룡캠프 운영

10월 14, 28일 가족과 함께하는 초등 공룡캠프

한미숙 | 기사입력 2023/09/19 [05:45]

해남군, 해남공룡박물관 공룡캠프 운영

10월 14, 28일 가족과 함께하는 초등 공룡캠프

한미숙 | 입력 : 2023/09/19 [05:45]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해남공룡박물관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공룡캠프가 열린다. 해남군은 10월 14일, 28일 두차례에 걸쳐 해남공룡박물관 캠프를 운영한다. 참가 대상은 만 5세부터 초등학생 자녀가 있는 가족으로, 회차당 10가족을 모집한다. 참가를 원하는 가족은 오는 10월 3일까지 해남공룡박물관 사무실로 방문하거나, 전자우편([email protected])을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 해남공룡박물관 가족캠프 _ 해남군


캠프에서는 공룡에 대한 지식을 습득하고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박물관 전시 교육과 야외 화석지 탐사를 포함한 교육 프로그램을 비롯해 가족들과 함께 단체 임무를 수행하는 다양한 야외 게임 활동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어린이들이 참여하는 공룡 발굴 체험 등 체험 활동과 샌드아트, 마술공연 등도 마련된다.

 

▲ 해남공룡박물관 가족캠프

 

해남공룡박물관은 2007년 개관하여 매년 20여만명의 가족 단위 관람객들이 방문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공룡 전문박물관이다. 400여점의 공룡 관련 화석과 희귀전시물들을 갖춘 전시공간을 비롯해 공룡관련 영상을 상영하는 영상실, 어린이 공룡교실 등으로 구성돼 있다.

 

▲ 해남공룡박물관 가족캠프

 

천연기념물 제394호로 지정된 우항리 공룡화석지의 보호각을 비롯해 금호호의 갈대밭과 어우러진 330만㎡의 넓은 야외 공원에는 실물 크기 공룡과 놀이시설이 조성돼 가족단위 관광객들과 어린이 체험학습 장소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군 관계자는 해남공룡박물관에서 어린이와 가족들이 즐겁게 학습하고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 고 전했다.

전남 해남군 황산면 공룡박물관길 23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해남군, 해남공룡박물관, 가족캠프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거창군, 군민과 관광객의 추천 여름 여행지 6곳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