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 땅끝순례문학관 주말 문학체험 프로그램 운영

압화 편지쓰기 등 매월 새로운 주제, 문학체험 다채롭게 즐겨요

이소정 | 기사입력 2024/02/27 [04:17]

해남군 땅끝순례문학관 주말 문학체험 프로그램 운영

압화 편지쓰기 등 매월 새로운 주제, 문학체험 다채롭게 즐겨요

이소정 | 입력 : 2024/02/27 [04:17]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해남군 땅끝순례문학관에서는 봄을 맞아 주말 문학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주말 문학체험 프로그램은 땅끝순례문학관을 찾는 관람객에게 단순한 전시관람에서 나아가 즐겁게 체험하며 머무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운영된다.

 

매월 주제를 정하여 시화 무드등 만들기, 해남문학지도퍼즐 체험, 모자이크 스티커 체험, 시화 머그컵꾸미기, 압화 편지쓰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시문학을 향유하는 시간을 갖는다.

 

▲ 땅끝순례문학관 전경 _ 해남군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안내데스크에 신청 후 체험꾸러미를 수령하고 문학관 로비에 마련된 좌석에서 프로그램을 즐기면 된다. 주말에 문학관을 방문하는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재료 소진시까지 운영된다.

 

한편 땅끝순례문학관은 해남군에서 운영하는 공립문학관으로 해남의 문학적 전통을 계승하고 그 작품과 문학사료를 체계적으로 보존·관리하며 군민들의 문학 향유 증진을 위하여 건립된 문학기반시설이다. 인문학공연, 자료전시회 등 지역문학자원을 활용한 고품격 문학 프로그램 운영으로 지난해 대한민국 최우수 문학관에 선정되는 독보적 성과를 거둔 바 있다. 군 관계자는 매월 새로운 주제와 체험으로 문학관을 더욱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전남 해남군 해남읍 녹우당길 12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해남군, 땅끝순례문학관, 문화체험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