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양자녀 동반하는 캄보디아 상품

하나투어, 신개념 효도여행 상품 출시

박소영 | 기사입력 2009/11/11 [15:15]

수양자녀 동반하는 캄보디아 상품

하나투어, 신개념 효도여행 상품 출시

박소영 | 입력 : 2009/11/11 [15:15]
최근 부모님의 생신이나 기념일에 단순히 값비싼 선물이 아닌 특별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여행을 보내드리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부모님과 함께 여행을 떠나 챙겨드리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여건상 그렇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여행지 선택부터 호텔, 일정 등 이것저것 따져봐야 할 것이 많아 여행상품 고르기가 쉽지 않다. 하나투어가 자녀들이 안심하고 부모님 여행을 보내드릴 수 있도록 수양자녀가 동반하는 신개념 효도여행 캄보디아 상품을 선보였다.


수양자녀란 함께 동행하지 못하는 한국 자녀들을 위해 여행지에서 부모님의 손발이 되어드리는 현지인 자녀로, 전문 가이드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어로 간단한 의사소통이 가능하다. 호텔에서 객실은 물론 아침 식사도 직접 안내를 해드리고 유적지 관광시 걷기가 힘드신 경우 잠시 쉬었다 갈 수 있게끔 옆에서 보살펴 드리며, 두 분의 즐거운 추억이 담긴 기념사진도 마음껏 찍어드린다.

하나투어 캄보디아 앙코르왓 효도여행 5일 상품은 일정 전체를 인솔하는 가이드 외에 1부모당 1수양자녀가 배정되어 부모님들이 보다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게 돕는다. 수양자녀들이 한국의 자녀들이 쓴 사랑의 편지도 전달해드리고, 미리 요청하면 여행기간 동안 매일 저녁 한국 가족들에게 부모님의 근황을 전화나 이메일로 알려드린다.


또한, 씨엠립 최고 시설을 자랑하는 ‘로얄 앙코르 인터내셔널 병원’과 자매결연을 맺어 안전사고 발생시 최우선으로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끔 안전에도 만전을 기하였다. 이 밖에도 캄보디아 도착비자 vip수속, 전 일정 특급호텔 숙박, 여행의 추억이 담긴dvd 증정, 선명하게 가이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무선 송수신기 제공 등 푸짐한 특전들이 부모님께 보다 특별한 여행을 선사한다. 가격은 74만 9천원부터로 대한항공 이용하여 매일 출발한다.

하나투어 동남아사업부 팀장은 “지금까지의 효도여행 상품이 고급 호텔과 물질적인 특전 부분에 초점을 맞추었다면 이번 효도여행 상품은 고객의 눈높이에서 감성적인 부분을 채워드릴 수 있게 구성하였다”며 “여행을 보내드리는 자녀도 안심하고, 여행을 즐기는 부모님도 만족할 수 있는 행복한 효도여행이 되리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www.hanatourok.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