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대형·소형 썰매장 부터 다양한 체험까지 즐기는 눈썰매장 개장

아이들을 위한 소형 썰매장, 회전썰매, 스윙카, 빙어잡기 체험 등 다양한 놀이공간

양상국 | 기사입력 2023/12/17 [01:32]

청주시, 대형·소형 썰매장 부터 다양한 체험까지 즐기는 눈썰매장 개장

아이들을 위한 소형 썰매장, 회전썰매, 스윙카, 빙어잡기 체험 등 다양한 놀이공간

양상국 | 입력 : 2023/12/17 [01:32]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꿀잼도시 청주에 또 하나의 꿀잼 공간이 생긴다. 청주시는 농업기술센터 일원에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눈썰매장을 조성하고 오는 23일 개장한다. 눈썰매장 부지는 약 6,000㎡로, 튜브 썰매를 타고 스피드를 느낄 수 있는 대형 썰매장과 어른들마저 동심으로 돌아갈 미니 얼음썰매장, 아이들을 위한 소형 썰매장, 회전썰매, 스윙카, 빙어잡기 체험 등 다양한 놀이공간이 조성된다.

 

▲ 이번 겨울엔 눈썰매장을 준비했다! _ 청주시

 

눈썰매장은 오는 12월 23일부터 내년 2월 18일까지 운영하며, 매주 화요일은 휴장한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점검과 이용객 안전을 위해 3부(1부 오전 10시 ~ 낮 12시. 2부 오후 12시 30분 ~ 오후 2시 30분. 3부 오후 3시 ~ 오후 5시)로 나눠 운영한다.

 

각 시간대별 250명으로 제한해 운영할 방침이다. 운영기간과 시간은 기상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다. 눈썰매 이용료는 2천원이며, 체험료는 별도이다.(빙어잡기체험 5천원, 스윙카 3천원, 회전썰매 3천원) 또한,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각 눈썰매장에 안전요원을 배치하고 주기적으로 안내방송을 실시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눈썰매장 방문 시에는 야외 활동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간편하고 따뜻한 복장을 권장한다며, 슬로프 내 충돌사고 등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안내방송 및 현장요원의 안내에 적극 협조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안심하고 겨울을 즐길 수 있도록 철저한 안전관리계획을 수립해 운영할 계획이라며, 이번 겨울 처음으로 운영하는 눈썰매장이 시민들에게 또 하나의 꿀잼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충북 청주시 상당구 지북동 39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청주시, 눈썰매장,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