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을 위한 3일 여행이 뜬다!

중국,홍콩,대만 등 다양한 지역으로 확대하고 3일 여행 강화

강지현 | 기사입력 2009/11/17 [08:54]

직장인을 위한 3일 여행이 뜬다!

중국,홍콩,대만 등 다양한 지역으로 확대하고 3일 여행 강화

강지현 | 입력 : 2009/11/17 [08:54]
주머니 사정이 힘들어질수록 개별 시간도 없어지는 것이 직장인이다. 훌쩍 떠나 머리라도 식혀보고 싶지만 비용이 만만치 않아 쉽지 않은 것이 현실. 이에 최근 직장인 사이에서 3일만에 해외여행을 다녀오는 최단기 여행 상품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직장인의 빠듯한 비용과 시간을 모두 고려한 상품으로 짧고 굵게 재충전 하기에는 더할 나위 없이 좋아 보인다.모두투어(사장 홍기정)는 기존에 일본 동경을 중심으로 진행됐던 3일 여행을 중국, 홍콩, 대만 등 다양한 지역으로 확대하고 2박3일 여행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직장인 여행 대작전’이라는 이름으로 중국 3일 상품을 묶어 판매하면서 중국 3일 상품에 대한 높아진 관심은 모객 수치로도 나타난다. 상해 3일 주말 상품의 경우 지난해에 비해 88%까지 증가했으며 북경 주말 3일상품의 경우는 증가 폭이 커 2008년 대비 2009년은 151%까지 증가했다.


보통 중국은 중장년층 고객이 주를 이루었던 기존에 비해 베이징 올림픽 이후 20~30대 젊은 층에게도 폭넓게 사랑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중국3일 대표 상품으로는 아침에 출발해 저녁에 돌아오는 꽉 찬 2박3일 일정의 ‘북경 만리장성 3일’ 상품이 인기가 좋다.

4성급 호텔에 머물며 이화원, 천안문광장, 만리장성 등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고 서커스 관람에 전신 마사지까지 포함해 29만 9천원이다. 먹거리, 놀거리, 볼거리 등 다양한 즐거움을 원한다면 ‘[my story/easyway] 상해 자유여행 2박3일’도 좋다.

다양한 항공과 김포/인천출발 선택이 가능하며 준4성급 호텔로 구성된 자유일정 상품으로 간단한 중국어 회화카드, 택시용 안내카드, 유람선 및 서커스 등 관광지 할인쿠폰이 포함된 쿠폰북도 함께 증정한다. 가격은 19만 9천원부터.이 밖에도 홍콩 2박3일, 2박4일 및 대만 2박 3일 상품도 여성 여행자에게 꾸준히 인기가 좋다.

특히 홍콩은 12월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여자들이 꿈꾸는 환상을 실현한 다. ‘[my story]홍콩겨울축제 에어텔 3일’ 상품의 경우 2009년에 새로 개장한 l호텔에서 2박하며, 자유로운 개별 일정을 소화한다. 공항과 호텔간 셔틀버스 할인권 제공에 교통패스 및 입장권 할인티켓을 판매하는 특전을 더했으며, 가격은 49만 9천원, 12월 한달 동안 타이항공으로 매일 출발한다. www.modetourok.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