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 외산 수리바위 캠핑정원 손님맞이 완료

4월 1일 개장, 국도 40호선 개통으로 접근성도 좋아져

양상국 | 기사입력 2024/03/26 [04:11]

부여 외산 수리바위 캠핑정원 손님맞이 완료

4월 1일 개장, 국도 40호선 개통으로 접근성도 좋아져

양상국 | 입력 : 2024/03/26 [04:11]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부여 외산면 수리바위 캠핑정원이 손님맞이를 위해 오는 4월 1일 개장한다. 운영기간은 4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로 매주 월요일은 휴장한다. 캠핑정원은 아름다운 수리바위와 수리계곡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텐트를 설치할 수 있는 데크 19면과 관람데크, 전망데크 등이 갖춰져 있다. 편의시설로는 화장실, 샤워실, 개수대 등이 설치되어 있다.

 

▲ 외산 수리바위 캠핑정원 _ 부여군

 

또한, 목줄과 배변봉투를 지참한 경우 소형견에 한해 동반입장이 가능하여 반려동물과 함께 휴식하기에 좋은 장소이다. 특히, 지난해 12월 부여군 구룡면과 보령시 미산면 간 국도40호선 공사가 완료되어 4차선으로 개통함에 따라 수리바위를 찾는 이용객들의 접근성도 매우 좋아졌다.

 

▲ 외산 수리바위 캠핑정원

 

수리바위 캠핑정원 예약은 일박이일 카라반파크 티켓 누리집 (https://caravanpark.kr/) 또는 네이버 플레이스 예약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사용료는 1면/1일 기준 비수기 평일 2만 원, 주말 2만5000원, 성수기에는 평일과 주말 모두 2만5000원이다.

 

▲ 외산 수리바위 캠핑정원

 

추현길 외산면장은 수리바위 캠핑장은 외산면을 대표하는 관광지로 매년 많은 이용객이 방문해 주신다.라며 앞으로도 지역경제 활성화의 축이 될 수 있는 휴양지가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충남 부여군 외산면 만수리 산 13-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여군, 수리바위, 캠핑정원,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