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맞이 어린이 리조트 무료 이벤트

클럽메드, 발리, 푸켓, 체러팅, 빈탄 리조트에서 3박 이상 예약 가족

박소영 | 기사입력 2009/12/09 [10:25]

겨울방학맞이 어린이 리조트 무료 이벤트

클럽메드, 발리, 푸켓, 체러팅, 빈탄 리조트에서 3박 이상 예약 가족

박소영 | 입력 : 2009/12/09 [10:25]
전세계 가장 아름다운 지역의 80여 개의 리조트에서 최상의 휴가 서비스로 고객에게 진정한 행복을 전달하는 클럽메드는 겨울방학 시즌을 맞이해 어린이 리조트 무료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겨울방학맞이 어린이 리조트 무료 이벤트는 동남아시아 지역의 발리, 푸켓, 체러팅, 빈탄 리조트에서 3박 이상 휴가를 예약하는 가족에 한해 어린이 리조트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이벤트이다. (만 11세 미만 어린이에 한하며, 성인 1인당 어린이 1인 무료)

어린이 리조트 무료 혜택을 원하는 고객들은 리조트별 지정 기간에 맞추어 3박 이상의 클럽메드 휴가를 12월 31일까지 예약하면 된다. 발리, 푸켓, 체러팅에서 12월 16일부터 내년 2월 10일 사이 휴가를 예약하면 어린이 리조트 무료 혜택 외에도 성인 10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빈탄 리조트의 경우 1월 1일부터 2월 10일 사이의 3박 이상 휴가를 예약하면 어린이 리조트 무료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따라서 겨울방학을 맞아 여유 있게 3박 이상의 휴가를 계획한 고객들이라면 클럽메드의 품격 있는 서비스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보다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다.

이번 겨울방학 이벤트가 진행되는 클럽메드 리조트는 어린이를 위한 키즈 빌리지를 갖추어 최고의 가족 휴양지로 각광받는 푸켓, 레노베이션으로 한층 고급스럽고 품격 있는 휴식을 누릴 수 있는 발리, 푸르른 자연 속 편안한 자연 속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체러팅, 가까운 지역에 위치해 더욱 여유롭게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빈탄 등 다양해 고객들은 취향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4개 리조트 모두 각 나이에 맞게 특화된 놀이와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키즈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부모와 아이들은 더욱 즐겁게 휴가를 만끽할 수 있다.

클럽메드는 2세 미만의 아기를 위한 베이비웰컴 서비스와 만 2~3세 유아를 위한 쁘띠 클럽, 만 4세에서 10세까지의 어린이들을 위한 미니 클럽, 만 11세에서 17세 청소년들을 위한 주니어 클럽, 10대 만을 위한 특별한 공간인 패스월드, g.o가 만 2~8세 아이들을 저녁 늦게까지 돌봐주는 파자마 클럽 등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모든 키즈 프로그램은 숙련된 g.o들이 자녀들을 돌봐주며 각종 학습,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활동을 진행해 아이들은 자기와 비슷한 연령의 세계 각국의 아이들과 함께 스스럼 없이 어울리며 생활하고, 또래의 외국인 친구를 사귈 수 있다. 따라서 클럽메드에서는 부모와 아이 모두 행복한 휴가를 보낼 수 있다.  

클럽메드 코리아 사장은 “크리스마스, 연말과 새해 휴가를 아직 결정하지 못한 고객들을 겨냥한 깜짝 이벤트로 선보이게 됐다”며 “다양한 연령대 어린이를 위한 키즈 프로그램이 준비된 클럽메드 리조트에서 부모와 아이 모두 즐거운 휴가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www.clubmed.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