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포항물회 전문점 모집

포항시 향토 전통식품 포항물회 대중화 위해 서울 강남에

이형찬 | 기사입력 2010/01/14 [14:21]

포항시, 포항물회 전문점 모집

포항시 향토 전통식품 포항물회 대중화 위해 서울 강남에

이형찬 | 입력 : 2010/01/14 [14:21]
포항시가 향토 전통식품인 포항물회의 대중화를 위해 서울 강남에 포항물회 전문점 1호에 이어 수도권을 대상으로 희망업소 모집에 나선다. 

이달부터 2월 26일까지 서울에서 횟집을 운영하는 업소를 대상으로 포항 전통물회 표준메뉴얼에 맞춰 물회용 횟감 및 고추장의 전통적인 맛을 준수될 수 있도록 지정업체에서 재료를 공급받는 것을 조건으로 희망업소접수를 받고 포항물회 실무위원회 심사를 거쳐 전문점으로 지정할 계획이다.

포항물회 전문점으로 지정되면, 홍보 시식회를 비롯해 포항물회 전용그릇, 테이블 셋팅지, 홍보 전단지 등을 지원받게 될 뿐만 아니라 포항의 특산품인 과메기도 공급해 판매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아울러 포항시는 포항물회 대형 홍보 포스터(규격 45㎝x62㎝)를 제작해 서울시내 횟집 등에 배포하고 전규 규모 전시회와 박람회에도 지속적으로 참가해 적극적인 물회 홍보에 나설 방침이다. 

포항시는 지난해 11월 서울 강남에 포항물회 전문점 제1호점을 지정하고 포항의 특별한 맛 전파해 매진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홍보와 전통의 맛을 계승 발전시키기 위해 민간 전문가로 구성된 홍보 전담팀을 구성해 전통물회 매뉴얼 작성, 기술전수, 대중화를 위한 홍보 방안을 강구하고 포항물회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