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쉐라톤 풀문’ 특가 이벤트

한국의 휴양객들 유치 위해 2월 21일~7월 31일까지 진행

강미정 | 기사입력 2010/02/04 [13:05]

몰디브 ‘쉐라톤 풀문’ 특가 이벤트

한국의 휴양객들 유치 위해 2월 21일~7월 31일까지 진행

강미정 | 입력 : 2010/02/04 [13:05]
전 세계 휴양객들의 로망 꿈의 낙원 몰디브가 100만 원대 초반에 이용 가능한 상품이 출시되었다. 몰디브 5성급 리조트 ‘쉐라톤 풀문 리조트’가 한국의 휴양객들을 유치하기 위하여 2월21일부터 7월31일까지 주중 목요일, 금요일 체크인 기준이며 항공은 싱가폴 항공 주중요금 기준으로 130만 원대의 상품가격을 내놓았다. 

▲ 리조트 전경    

이기간 동안 3박이용 시 1박을 무료로 제공되며 무료 1박에는 아침조식까지 무료로 제공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보도를 통하여 ‘가족단위’휴양리조트로 고객을 유치한다는 발표 이후 본격적인 가족 휴양객들을 유치하는데 전력을 다하고 있다. 프모로션에 해당하는 룸타입은 디럭스비치프론트룸, 아일랜드커티지룸, 비치프론트커티지룸이며 아이들의 안전사고를 방지하기 위해서 워터(수상)방갈로는 제외되었다.

▲ 풀문 스파장    

‘쉐라톤 풀문’ 리조트는 비치 프론트 디럭스룸 44개, 비치 프론트 코티지55개, 워터 방갈로 52개, 워터 스위트1개, 워터 빌라4개로 구성되어 있다. 섬을 한 바퀴 도는데 40분 정도 소요되는 규모로 크기에 비해 객실이 많은 편이며 깔끔한 시설과 5개의 레스토랑과 3개의 바가 있어 먹고 마시는 즐거움이 큰 리조트이다. 1995년 ‘유니버셜 그룹’에 의해 오픈된 풀문 리조트(fullmoon)를 세계적 호텔 체인인 ‘스타우드’(
www.starwoodhotels.com) 에서 인수하여 몰디브 공항에서 스피드보트로 10여분 소요되는 북말레아툴에 위치하고 있다.

▲ 디럭스 비치방갈로    

자연 속에 만들어진 ‘쉐라톤’만의 스타일리쉬한 취지에서 메인 풀장과 폭포는 기존모습을 보존하였으며 5개의 레스토랑과 3개의 메인 bar는 대대적인 공사를 통해 기존의 모습은 어디에도 보이지 않고 모던함과 심플함이 돋보인다. 
www.adsumtou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