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에서 맞이하는 특별한 설

춘절은 한 해를 시작한다는 의미의 봄축제로 볼거리 가득

이소정 | 기사입력 2010/02/10 [12:10]

싱가포르에서 맞이하는 특별한 설

춘절은 한 해를 시작한다는 의미의 봄축제로 볼거리 가득

이소정 | 입력 : 2010/02/10 [12:10]
싱가포르관광청은 중화권 최대의 명절인 춘절(음력 정월)을 맞아 2010년 3월 7일까지 차이나타운(china town), 마리나베이(marina bay) 등 싱가포르 전역에서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싱가포르에서 가장 큰 명절 중 하나로 손꼽히는 춘절은 한 해를 시작한다는 의미를 지닌 봄축제로, 이 축제 기간 동안 차이나타운은 화려한 장식과 불빛으로 장식되고 거리는 전통시장 등 볼거리로 가득 찬다.   


2010년 싱가포르 춘절축제는 보다 화려하고 다양한 행사가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축제 기간 중 2월 12일부터 20일까지는 다양한 문화공연 및 재미있는 게임이 함께하는 ‘싱가포르 강 홍바오 축제(singapore river hongbao 2010)’가 개최된다. 올해로 24회를 맞이하는 싱가포르 강 홍바오 축제(singapore river hongbao 2010) 기간 동안에는 매일 밤 마리나베이(marina bay) 지역이 작은 공연장으로 탈바꿈하여 다양한 문화공연, 불꽃놀이 및 음식축제 등이 펼쳐진다.


춘절축제 기간 중 2월 19일과 20일에는 아시아에서 가장 큰 거리축제로 자리잡은 ‘칭게이 퍼레이드(chingay parade 2010)’가 싱가포르 플라이어 주변을 중심으로 싱가포르 거리 전역에서 펼쳐진다. ‘분장과 가면의 예술’ 이라는 뜻의 칭게이(chingay)는 그 명성에 걸맞게 화려한 색채의 컬러플한 공연이 펼쳐질 예정으로 싱가포르의 젊은이들뿐 아니라 세계 각국의 사람들이 함께 어우러져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http://kr.visitsingapore.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