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건강 두마리 토끼잡은 부대찌개

국민 건강먹거리로 자리잡은 박장군부대찌개.오삼철판

이병욱 | 기사입력 2010/02/11 [09:05]

맛과 건강 두마리 토끼잡은 부대찌개

국민 건강먹거리로 자리잡은 박장군부대찌개.오삼철판

이병욱 | 입력 : 2010/02/11 [09:05]
부대찌개란 '군대의 찌개'란 뜻으로, 서구의 스튜처럼 진한 우리나라 국물 요리이다. 6.25전쟁 직후 고기가 부족하자 의정부에 주둔하던 미군 부대에서 나온 햄과 소시지 등을 이용해 고추장을 넣고 얼큰하게 끓여 먹었던 데서 유래했다.
 
▲ 박장군 부대찌개     © 이병욱

소싯적에 서울에서 부대찌개를 먹어 본 사람이라면 추운 날씨에는 부대찌개가 간절하게 생각난다. 딱 요즘에 먹기 좋은 음식이다. 부대찌개 전문점을 표방하는 ‘박장군부대찌개 & 오삼철판’은 대중적으로 인기가 많은 부대찌개에 다양한 햄, 싱싱한 해산물등을 사용해 건강먹거리를 실현하고 있는 대표 외식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이다.

▲ 박장군 오삼불고기     ©이병욱
특히 사골육수와 떡, 민찌, 콩나물, 볶은 김치로 시원하고 개운한 맛을 낸 부대찌개를 선보이고 있어 가족단위 고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여기에 7가지 각종 해산물과 야채를 넣어 만든 푸짐한 해물부대찌개는 고객들의 탄성을 절로 자아내게 한다.

박장군부대찌게( 
www.박장군.kr , 02-539-5378)는 기존 부대찌개 대비 양과 질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現 트렌드를 반영한 오삼철판 메뉴를 채택해 다양한 고객층 확보를 겨냥한 새로운 형태의 부대찌개 전문점으로 가맹점 수익의 극대화를 도출하고 있다.  

또한 박장군 부대찌개는 세련된 느낌으로 독특한 소품과 모형을 이용해 실내 공간에 여러가지 재미적 요소를 가미하였다. 20대부터 50대까지 세대별 특성을 감안하여 공간 이용에 대한 다양한 요구를 반영한 배치로 보다 편안하고 멋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박장군 부대찌개는 가맹점 관리, 브랜드 가치향상, 최고의 맛을 위해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으로 회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가맹점 지원시스템을 통해 가맹점 성공을 이끌고 있다. 따라서 부대찌개 전문점, 식당창업을 고려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은 박장군 부대찌개의 경쟁력을 눈여겨 볼만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